대림치킨맛집의 잊을 수 없는 맛을 기억하게 만드는 소담치킨

핫딜|2017. 4. 27. 21:56

한국은 세계적으로도 인기 많은 나라입니다. 한류를 비롯해 오래된 역사를 자랑하기도 하는데 빼놓을 수 없는 것은 치느님이라고 일 컫는 치킨입니다. 국민들의 우상이자 언제나 즐겨먹기도 합니다. 1년에 여러 번을 시켜서 먹거나 직접 치킨집에 가서 먹습니다.



창업이라고 하면 치킨을 생각을 하시는 분들이 많을 만큼 각광을 받고 있습니다. 잘 되는 비결은 맛도 중요하지만 메뉴를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를 하는 것이 무엇보다도 중요하다고 생각을 합니다. 서울에 있는 대림치킨맛집 소담치킨을 소개하겠습니다.


대림치킨맛집 소담치킨



소담치킨은 백종원의 3대 천왕에 나왔을 만큼 다양한 음식 프로그램에도 나왔습니다. 또한 지속적인 신 메뉴 출시로 통새우치킨, 베이비크랩, 크림어니언 등 다양한 메뉴가 있고, 독특하게 보이는 메뉴들도 있습니다. 치킨과 새우를 만난 통새우.. 아주 신선합니다.


대림치킨맛집이 있기있는 비결



소담치킨은 작지만 강한 치킨이자 소중한 마음을 담은 치킨입니다. 210가지 반반 메뉴가 고르는데 있어 탁월한 선택일 수도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5가지 소스 중에 2가지를 골라서 드실 수 있다는 점입니다. 바비큐소스, 칠리소스, 양념치킨소스, 레인보우소스, 야채딥소스가 있어 취향에 따라 드실 수 있다는 점도 맛있게 먹는 비결입니다.




순수한 원료 자체만으로 만들었기에 현미, 국내산 쌀을 이용해 만든 치킨은 웰빙을 생각을 하게 끔 만듭니다. 꾸준히 먹어도 건강에도 좋은 치킨이라면 한 순간이라도 놓치기 아까울 거에요.



대림치킨맛집



새로 나온 신 메뉴 중에 쉬림프치킨/순살 쉬림프치킨은 통통새우와 현대식 소스와 만난 메뉴입니다. 한국형 깐풍기스타일로 여성분들이 선호하는 메뉴입니다. 먹으면 먹을 수록 달콤하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양념치킨은 늘 치킨의 대명사로 불리어지기도 합니다. 고유의 맛을 느낄 수도 있고, 골드 후라이드 치킨과 버무려졌기에 한 입에 반해버리는 맛을 지녔습니다. 오메양념/달달양념을 골라서 먹을 수 있습니다.



아삭파닭/순살 아삭파닭은 남다른 특제 겨자소스와의 조화로 소스를 뿌렸고, 입에 넣으면 향이 느껴집니다. 벼 없는 치킨을 선호를 하시는 분이라면 좋아하실 만한 메뉴에요.



소담치킨에 빼놓을 수 없는 것은 피자입니다. 가끔 출출할 때 피자를 시켜 먹지만 이제는 치킨을 주문을 할 때 피자도 심플하게 먹는 것도 또 하나의 방법일 수도 있습니다. 웰빙을 생각을 하는 대림치킨맛집은 인기는 꾸준히 증가를 할 것입니다.


소담치킨 대림가족점은 서울 영등포구 대림 3동 739-4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02-834-5501로도 문의나 주문을 하실 수 있습니다. 행복한 시간 보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