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피스24 서포터즈 - 넷피스24 Pro 서비스 무료체험이벤트

정보|2015. 6. 23. 23:04

 

안녕하세요. 넷피스24 서포터즈 활동 중인 꿈의여행자입니다.^^ 넷피스24를 많이 사랑해주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넷피스24에서도 여러분들을 위해 무료 체험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Pro서비스를 6개월 간 무료로 이용을 하실 수 있는 이벤트인데 오늘은 Pro 서비스 무료체험 혜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넷피스 24 Pro 서비스 무료체험 혜택이 정말로 궁금해 하실 거에요.

 

10GB 스토리지 제공~ 

 

보통 스토리지 10GB이면 왠만한 클라우드 정도의 용량이 됩니다. 단지 문서 저장용으로 사용을 하여도 충분히 사용을 할 수 있을 거에요.

 

한컴오피스, 한컴 씽크프리 웹오피스

 

파워포인트, 한쇼, 한글을 인터넷에서도 작성을 할 수가 있습니다. 노트북으로도 편하게 작업을 하실 수 있고, 물론 모바일도 됩니다.

 

이지포토

 

사진찍기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한 번 쯤 사용을 해보아도 좋은 기능들이 겸비해있습니다. 저장을 넷피스24에 바로 할 수 있다는 장점으로 꼽습니다.


 

요금제를 살펴본다면 3가지로 나뉘어 집니다. 넷피스 Basic, 넷피스 Pro, 넷피스 Biz인데 보통 기본적으로 넷피스 Basic를 무난하게 사용을 하는 편이고, 현재 체험 이벤트 중이니 이지포토도 한 번은 사용을 해보는 것도 좋아요~! 어떤 요금제를 사용을 하느냐에 따라 다르지만 자신에게 맞는 걸 사용을 하는 것을 추천을 드립니다. 넷피스24 언제나 응원을 합니다~! 점점 인기 상승 곡선이 증가세를 보이네요~! 파이팅!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