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크롬 다운로드 및 설치하기

IT|2016. 4. 5. 06:00

인터넷을 할 때 공통적으로 사용을 하는 것은 익스플로러입니다. 익스플로러로 사용을 할 때 답답할 때가 한 두가지가 아닐 텐데 컴퓨터 사양 마다 다르지만 저사양은 브라우저 중에 크롬을 사용을 하는 것을 추천해요.



저도 현재 사용 중인 컴퓨터는 10년 째 사용 중인데 아직 쓸 만 해서 크롬을 쓰고 있습니다. 크롬은 간단한 인터페이스로 구성되어 있어 편리해요. 크롬은 구글에서 제공을 하고 있습니다. 구글 크롬 다운로드 및 설치하기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구글 크롬 다운로드 ☞ http://www.google.com/chrome


구글 크롬을 설치를 하기 위해 위의 링크를 클릭을 하여 사이트에 들어갑니다. 중간에 [Chrome 다운로드]를 클릭합니다.



구글 크롬속도가 빠르고 웹페이지를 순식간에 로드할 수 있는 점과 간편함이 장점입니다. 최신 보안 수정사항 등을 자동 업데이트 하여 안전한 웹 환경을 유지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안심하면서 사용을 하실 수가 있어요. 맞춤 설정을 통해 간단히 변경할 수도 있어서 좋고, 크롬에서 구글 로그인을 하면 모든 컴퓨터에서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차원이 다른 웹 서핑을 즐겨보세요 화면이 나타나면 [동의 및 설치]를 클릭을 합니다. 이 때 [Chrome을 기본 브라우저로 설정]에 체크를 안하셔도 상관없습니다.



응용 프로그램 실행 - 보안 경고에서 [실행]을 클릭합니다.



크롬이 다운로드가 되면서 자동적으로 설치가 됩니다. 설치가 완료가 되면 크롬이 실행이 됩니다.



처음에 나타나는 화면은 구글 로그인이 나타나고 익스플로러와 비슷하게 탭 메뉴가 있어 다른 사이트를 충분이 많이 이용을 하실 수가 있어요. 크롬 설치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는데 많은 도움이 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