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도 힐링 여행 - 열정과 꿈으로 이룬 외도보타니아

여행|2015. 10. 30. 16:14


안녕하세요. 꿈의여행자에요^^


여러분들의 꿈은 무엇인가요? 꿈은 꿈인데, 그대로 두면 꿈으로만 남게 됩니다. 하지만 꿈을 건드린다면 현실이 됩니다. 거제도에 오면 반드시 가야 할 곳의 인기여행지가 있어요. 죽기 전에 꼭 가봐야 할 곳이기도 하고, 섬이어서 배로 갈 수 있는 곳이에요. 



거제도 힐링 여행지인 외도보타니아에 대해 소개를 할께요^^







외도보타니아는 아름다운 정원으로 이루어진 섬이에요. 작은 섬이지만 다양한 종류의 예쁜 식물이 심겨져 있고, 제일 위로 올라가면 고대 유적지와 같은 조형물이 있고, 사진을 찍으면 잘 나오는 곳 들이 많이 있어요.







외도보타니아의 정상에 올라가면 푸른 하늘과 아름다운 자연관경을 구경을 하실 수가 있어요. 올라가는데 조금은 지칠 수가 있는데, 그럴 때 마다 주위에 있는 예쁜 식물들을 보세요. 처음 보는 것들도 많아서 눈길이 자꾸 가게 되요~






더운 여름 날이면 분수대 근처에만 있어도 더위가 날아갈 것 같아요~! 더군 다나 그늘 근처에만 있어도 바람이 조금씩 불어와요~!  
















외도보타니아를 대표하는 사진에 나오는 장소입니다. 마치 고대 그리스를 연상케해요~ 이국적인 모습이 들기도 하고, 외도에 꿈의 아이디어를 현실화 시키신 분들께 정말 감사합니다.

















1시간 30분 동안 관람을 하실 수가 있는데, 충분한 시간이에요. 혼자오셨더라도 생각정리를 하셔도 좋고, 데이트 장소로도 각광을 받고 있는 장소에요~ 아이들에게도 효과적인 교육장소가 될 수가 있어요.

















외도보타니아의 역사를 볼 수 있는 건물이 있어요. 건물 안으로 들어오시면 그 때 당시에 생활했던 물품과 지금과 같은 모습으로 이루어지기 전 부터의 사진들이 역사별로 나타나있어요. 귀중한 자산이기도 하고, 실제로 열정이 무엇인지 느끼게 해주는 곳이에요~!






1년에 한 번 나 만의 버킷리스트가 있다면 공통적으로 여행이에요. 여행을 세분화한다면 가고 싶은 곳이 나올테고, 거제도의 외도보타니아일 거에요. 꿈으로만 남겨두지 마시고, 꼭 여길 가보세요~!


외도보타니아는 여러분을 행복하게 맞이 할거에요~!



TEL : 070-7715-3330

주소 : 경상남도 거제시 일문면 와현리 산 109번지

홈페이지 : http://www.oedobotania.com/



본 영상은 "거제도 힐링 여행" 외도보타니아 소개를 위해 도움이 되는 영상입니다. 유튜브의 해당 링크를 포스팅 제일 하단에 첨부를 하였음을 알립니다. 출처는 유튜브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