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세텍메가쇼! 주부, 신혼부부 혼수준비 및 생활 꿀팁, 가족나들이 하기

핫딜|2017. 2. 11. 21:21

가정에서 필요한 살림살이나 신혼부부분들의 혼수준비를 위해 각종 전자매장이나 온라인 쇼핑몰을 찾고 있습니다. 올 한 해에도 2017년 세텍메가쇼가 개최가 됩니다. 가정에 필요한 것 부터 시작을 해서 음식까지 있으니 정말 중요한 날이 되실거에요. 가족 분들하고 같이 오셔도 됩니다.



 

 파란색 구분2017년 세텍메가쇼 가족나들이


대한민국 최대 소비재 박람회이기에 무료 세미나도 개최를 합니다. 사전 등록만 하면 무료입장이 가능하기에 미리 한 번만 등록하시면 평생 메가쇼 입장은 무료로 하실 수 있습니다.

 


일정 : 2017년 3월 16일(목) ~ 2017년 3월 19일(일) 4일 간

관람시간 : 오전 10:00 ~ 오후 06:00 (재방문 가능)

관람장소 : 3호선 학여울역 SETEC 전시장 전관

품목구성 : 홈퍼니싱, 하우스웨어, 라이프스타일, 키친, 푸드


살편서 꼭 필요한 다양한 제품들을 보실 수 있습니다. 여기서 필요했던 물건들을 실속있게 장만할 수 있는 기회입니다.

 


관람요금은 성인(만 19세 이상) 5,000원, 학생(초/중/고 8세 ~ 18세) 3,000원, 미취학아동(3세 ~ 7세) 무료입니다. 단체 30인 이상은 3,000원이 할인이 됩니다.


무료관람은 사전에 등록하신 분, 65세 이상 경로우대, 장애인(복지카드 소지자 한해서 적용), 부모님 동반 입장 시에 학생은 무료 입장이 가능합니다.

 


무료입장은 전시 전에 번거롭더라도 미리 홈페이지에 사전등록을 하시면 5,000원의 입장료가 무료입니다. 3월 3일까지 사전등록을 하신 분께 관람권 4매 및 참가기업정보지를 우편으로 발송을 합니다. 함께하시는 분이라면 관람권으로 행사 당일 날 무료 입장이 가능합니다. 




무료입장 절차


- 온라인 사전 등록자 : 현장 등록지 작성 하지 않고, 사전등록대에서 본인확인 후 무료입장

- 무료관람권 소지자 : 현장 등록지 작성 및 무료관람권과 함께 등록대에 제출 후 무료입장

- 비지니스 목적 방문객 : 명함 제출 시 등록지 작성없이 무료입장

 


미리 사전등록을 한다면 박람회 무료관람, 메가쇼 최신소식 및 이벤트 알림, 동반인을 위한 무료관람권 4매, 참가기업 정보지 등의 혜택이 있습니다.


메가쇼가 꼭 필요하신 분


- 효율적인 소비를 지향하는 만렙 실속파 주부분

- 실속으로 꽉찬 혼수 준비! 똑부러지는 예비 신혼부부

- 낡은 가구가 자꾸 눈에 밟히는 분

- 후라이팬 뒷면 기름때와 낡은 도마, 오래된 냄비가 신경쓰이시는 분

- 새로운 아이디어 제품과 트렌드를 알고 싶으신 분

- 전국 각지 특산물을 한곳에서 보고 싶으신 분

- 불어오는 봄바람에 우리집 리뉴얼을 하고 싶은 마음이 있으신 분

 


세텍전시장은 서울에 계시는 분이시면 대중교통으로 충분히 오실 수 있는 장소입니다. 지하철로 3호선 학여울역 (1번 출구), 분당선 대모산입구역 (3번 출구)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해있습니다.

 


자동차로 오시는 분이라면 주차비용이 있고, 이에 관람객은 30%할인이 됩니다. 이 점 참고하시길 바래요. 아래의 링크에서 2017년 세텍메가쇼 사전등록을 할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관심있으시거나 참가하시고 싶은 분은 아래의 링크에서 사전등록을 미리 하시길 바랍니다. 올 한해 꼭 좋은 제품을 찾으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