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즈캠프(초등전문 온라인 학습 1위) 온라인 무료학습제공 및 초등학생 문제집 증정

핫딜|2016. 10. 14. 21:45

요즘 아이들이 학원을 다니기 마련인데, 성적이나 혼자 스스로 공부 할 수 있는 자기주도적으로 할 수 이쓴 것에 대해 걱정이신 부모님들이 많으실 거에요. 아이가 스스로 흥미있게 공부를 할 수 있는 환경이 갖추어진다면 아이도 좋아하고, 부모님도 아이의 학습에 대해 관심과 격려를 하실 수 있는 기회가 되실거에요. 와이즈캠프 온라인 무료학습제공 및 초등학생 문제집 증정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와이즈캠프 온라인 무료학습제공



와이즈캠프에서 신청하는 100분께 드리는 탁상용 시계가 있습니다. 실제로 조작을 해보면서 쉽게 시간을 배울 수 있기에 시간을 터득하고 있히는데 있어 아이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고학년일 수록 정확한 시간 관리와 소중함을 배울 수가 있습니다.


이벤트 신청자 전원에게 전과목 무료학습 + 사회과학 요점정리 문제집을 증정을 하는 기회가 있습니다. 참고하셨으면 합니다.

 



혼자서도 배울 수 있는 공부시간이라면 아이에게 자신감을 향상 할 수 있는 계기가 되네요. 개개인에 맞춤 학습을 진행하여 자기주도학습력과 학력을 형성하게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애니메이션 교과서
 



칠판 수업과는 다른 애니메이션 수업은 영상ㆍ음성ㆍ시뮬레이션 활동을 통해 아이들의 지적 호기심을 이끌어 교과 학습 의욕을 높여줍니다.

 

   스마트 학습 가이드
 



초등 교과서 전 과목을 골고루 학습할 수 있는 최적의 학습 시간표를 제공합니다. 오늘 무엇을 공부 해야 할지에 헤매는 일 없이 효율적으로 학습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진도식 전과목 문제집
 



교과서의 개념과 학습 활동 및 문제를 완벽하게 다루어 교과서 내용을 확실하게 이해 할 수 있습니다. 서술형 평가, 수시평가에 완벽하게 대비할 수 있는 문제를 제공합니다.

 

   전문 강사의 영상 수업
 



학력을 늘리려면 학생 자신이 집중하여 오랜 시간 학습에 임할 자세를 기르는 것이 무엇 보다 중요합니다. 이 자세를 키워주는 노하우를 가진 강사들의 강의력이 집중력과 공부 의욕을 향상 시켜드립니다.

 

   전담 교사의 개별 지도
 



다 년간의 노하우와 실력을 갖춘 담임 선생님이 발표식 수업을 진행을 합니다. 표현하는 학습을 통해 교과에 대한 깊은 이해와 발표력을 키울 수 있습니다.

 



학습 시에 학습 활동 결과 리포트, 실시간으로 확인이 가능한 알리미 앱, 유해사이트 차단 서비스를 통해 자녀를 안심하고 교육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특히나 자녀에게 격려를 해주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와이즈캠프에서 1개월 무제한 이용권 구매 시에 첫 달 10일 회비 무료, 1년 무제한 이용권 구매 시에 수강기간 1개월 연장을 할 수 있는 기회가 있으니 아래의 링크를 통해 확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와이즈캠프 무제한 이용권 알아보러 가기]


▲ 위의 링크를 클릭시 자세한 페이지가 나타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