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스피디아 할인 프로모션 및 비자 프리미엄 카드 회원 전세계 호텔 20%예약 할인

핫딜|2016. 9. 10. 19:46

여행을 할 때 미리 예약을 하는 것이 현명한 방법입니다. 조금 더 저렴하게 할인을 위해 쿠폰을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이제 추석이 다가오고 여행을 꿈꾸시는 분들이 많으실거에요. 각종 프로모션 이벤트 들이 있어 여러분들께 소개를 해드릴께요.



 

 익스피디아 할인 프로모션



에어아시아 빅 세일 프로모션 이벤트입니다. 호텔+항공 2박 3일 왕복 20만원 대 부터 시작을 합니다.

 


동남아에서 가장 많이 찾는 관광지가 방콕, 세부, 쿠알라룸푸르, 마닐라, 보라카이가 있습니다. 이 중에 보라카이, 세부를 추천을 합니다.




24시간 세일 프로모션입니다. 최대 40%할인이 되는 장점이 있습니다.

 


세일 종료시간까지 남은 시간이 있어 시간 내에 예약을 하시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호텔 뿐만 아니라 항공도 가능합니다.

 



추석맞이 세일 프로모션입니다. 전 세계 호텔이 최대 50% 할인이 됩니다. 9월 ~ 10월의 긴 연휴의 기회를 찾아보시는 것도 좋아요. 예약기간이 2016년 9월 30일까지입니다.




해당 세계 지역은 한국, 일본, 홍콩/대만/중국, 동남아시아, 오세아니아, 유럽/미주, 하와이/괌/피지, 아프리카/몰디브/중동이 있습니다.

 


꼭 가보아야 할 미주 호텔 컬렉션 프로모션도 있으니 캐나다나 미국에 가기를 원하시는 분이 있으시면 꼭 찾아보시면 좋은 장소들이 많을 거에요.

 


비자 프리미엄 카드 회원을 위한 전세계 호텔 20% 예약 시 할인 기회가 있습니다. 쿠폰 증정 이벤트입니다.


쿠폰 사용기간 : 2016년 9월 24일까지

여행 기간 : 2016년 9월 24일 체크가웃까지

예약 대상 : 국내 및 해외호텔 & 선불결제 호텔 한정 / 일부 호텔 제외


할인 프로모션에 대해 많이 알아보았는데, 여러분들께 도움이 되시길 바래요^^ 행복하고 즐거운 여행 되시길 바랍니다.


익스피디아와 비자카드가 함께하는 호텔 할인 쿠폰 증정 이벤트 ☞ [www.expedia.co.kr/visapremium]


익스피디아 바로가기 ☞ [http://www.expedia.co.kr]



※ 익스피디아 9월 할인쿠폰 프로모션


- 8% 쿠폰 2가지

- 모두 예약 : 2016년 12월 31일까지

- 체크 아웃 : 2017년 2월 28일까지

- 할인코드 : 80FFAUG / EXPLP08

- 모바일 앱 이용 시 APPSEP 10% 코드 적용이 가능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