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스피디아 24시간 세일을 통해 저렴한 여행하기

핫딜|2016. 3. 1. 07:00

2016년 겨울이 지나고 따뜻한 봄이 오고 있어요. 봄이라고 하면 떠오르는 것이 벚꽃보기와 아름답고 멋진 곳으로 여행가기로 모든 분들의 공통점일거에요^^.



저 또한 여행을 매우 좋아해서 영국 단기 어학연수 때 주말에는 유럽으로 여행을 떠나고 했어요. 따뜻한 봄 날에 여행을 생각을 하시는 분들에게 저렴한 금액으로 호텔을 예약을 하실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릴께요


   익스피디아 24시간 세일 - 호텔 예약하기



익스피디아 홈페이지에 회원가입을 먼저 하고 로그인을 합니다. 기존에 익스피디아 회원이신 분들은 로그인을 하세요. 로그인 상태에서 상단 메뉴바에서 24시간 세일을 클릭 후 호텔을 선택합니다.


24시간 세일에서 호텔을 선택을 하신 후에 목적지, 체크인, 체크아웃, 객실, 성인(만 18+), 아동(만 0 - 17)을 입력 하고 선택 후에 검색을 클릭합니다. 


익스피디아 저렴한 호텔 알아보러 가기 ☞ https://www.expedia.co.kr/daily-deals


저는 런던 세인트 판크라스 근처로 검색을 하였습니다. 여러분이 원하시는 여행지 장소에 검색을 하시면 됩니다.




검색을 했던 결과가 나왔고, 정렬기준을 가격, 고객 평점, 호텔 이름, 호텔 등급, 베스트 특가 상품 순으로 선택을 할 수가 있습니다. 여기에서 원하시는 곳을 선택을 합니다.





객실 선택에서 객실 체크인, 체크아웃, 객실, 성인, 아동, 객실유형을 확인을 한 뒤에 예약을 하시면 됩니다.


여러 곳의 호텔의 가격 비교를 해보았을 때 익스피디아 홈페이지 만큼 저가로 예약을 할 수 있는 곳이 없어요. 많은 분들이 꿈꾸어 왔던 좋은 호텔 예약을 하시고 행복하고 추억 가득한 여행 되시길 바래요^^!!


익스피디아 24시간 세일 알아보러 가기 ☞ https://www.expedia.co.kr/daily-deal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