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J Design 캐릭터에서 기억될 만한 예쁜 캐릭터제작하기

핫딜|2017. 4. 19. 11:41

캐릭터라 하면 만화영화에서 나오던 주인공을 떠올릴 수도 있습니다. 종류도 여러 가지 종류도 있고, 정말로 다양합니다. 기업의 아이덴티티를 이상적으로 표현을 하고, 기억을 하기 쉽도록 하기 위한 예쁘고 깜찍한 캐릭터를 가지기를 원하는 기업들도 있을 거에요.



기업의 운영하는 업태와 방향성에 따라 각기 다를 수도 있으며 가장 잘 표현을 할 수 있는 캐릭터라면 기업의 마스코트가 될 수도 있습니다. BJ Design 캐릭터 제작하기에 대해 소개를 해드릴께요.


BJ Design 캐릭터 제작하기



BJ Design 캐릭터는 가장 이상적이고 예쁘게 표현을 할 수 있는 비제이 디자인 그룹의 캐릭터 제작 서비스입니다. 국내 최초 모든 캐릭터 제작 단일가 적용이 되었고, 모셔 및 동작 컷 추가 시에 1컷 당 추가 비용이 들게 됩니다. 그 만큼 기억이 오래 될 만한 것이 탄생할 수도 있습니다.



캐릭터 제작을 함에 있어 엄격하고 철저한 프로세서를 적용을 합니다. 네이밍과 스토리를 함께 제공을 하기에 기업 소개 시에 캐릭터를 넣어두면 오래 기억이 될 수도 있습니다.



BJ Design의 포트폴리오만 보더라도 클라이언트가 원하는 모든 분야의 캐릭터 제작이 가능합니다. 캐릭터에 보면 각각의 표정과 이름, 성격, 특징도 확인을 할 수도 있습니다. 캐릭터 제작을 한 후에 3회까지 수정이 가능하며 동작 및 모션 추가 시에 비용이 들게 됩니다.




캐릭터 제작 프로세서는 5단계입니다. 제작 전화 및 상담 요청을 한 후에 상담컨설팅을 받게 됩니다. 그 후에 계약진행을 통해 작업을 진행하게 됩니다. 마지막으로는 클라이언트 컨펌 후에 결과물을 전달을 하는 것으로 완료가 됩니다. 클라이언트 컨펌을 할 때 3회 수정을 통해 캐릭터가 좀 더 예쁘게 나올 수도 있습니다.


BJ Design으로 오시는 길



BJ Design Group은 서울 강남구 논현로 102길 17 BJP빌딩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대중교통으로는 지하철 연주역에서 내리셔서 충분히 걸어오실 수 있는 거리입니다. 오래 기억이 될 만한 예쁜 캐릭터를 만드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