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호스텔 부킹닷컴에서 싼 가격에 예약하기

핫딜|2016. 4. 7. 22:33

해외여행 할 때 미리 알아보아야 하는 것이 열차 티켓과 호텔, 호스텔숙박시설을 미리 예약을 하고 가는 경우가 많아요. 특히나 예약을 할 때 저렴한 가격에 작성된 후기가 좋은 곳에 가기 마련인데 호텔, 호스텔 예약 사이트 중에 부킹닷컴을 여러분께 소개해드릴려고 해요.



부킹닷컴은 온라인으로 호텔, 호스텔 예약을 할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도쿄, 서울, 베이징, 런던, 토론토, 파리, 뉴욕, 잘츠부르크, 마드리드, 시드니전 세계에 있는 모든 호텔, 호스텔들을 확인을 해보실 수가 있어요.


 

 부킹닷컴에서 호텔, 호스텔 싼 가격에 예약하기



요즘 많은 사람들에게 부킹닷컴이 이슈가 되고 있어요. 전 세계 숙박업체를 살펴볼 수 있는 건 물론이고, 별도의 수수료 없이 예약을 할 수 있다는 장점입니다. 예약을 했던 곳을 언제 든지 변경을 할 수가 있어 편리합니다. 게다가 스마트폰 앱으로도 쉽게 예약을 하실 수 있습니다.



무려 8,365만 개의 검증된 직접 이용한 이용후기를 믿고 예약을 하실 수 있습니다. 8,365만 개면 정말 어마 어마한 숫자에 해당하는 나라들만 정말 많을거에요. 유럽은 물론이고, 오세아니아, 아시아, 아메리카 등!!


부킹닷컴 알아보기 ☞ http://www.booking.com



부킹닷컴한국어가 지원되는 서비스이므로 언어에 제약이 없이 전 세계 호스텔, 호텔을 알아보실 수 있어요. 게다가 24시간 고객 서비스가 제공되고 있습니다.






제가 부킹닷컴을 이용을 하는 이유는 저렴한 가격인 특가상품들이 많습니다. 매일 업데이트가 되고 있어 여행 날짜, 해당 국가나 도시를 선택을 하고 조회를 하시면 맞춤 특가 상품들이 차례대로 나열이 됩니다. 거리순, 저가격순, 상품평 순 등으로 정렬하여 보실 수가 있어요. 



부킹닷컴평균 50%에서 최고 68%까지 할인이 되고 있습니다. 또한 최저가 보장 제도가 있어서 다른 곳에서 더 저렴한 온라인 요금을 발견을 하셨다면 고객 서비스팀으로 연락을 주신다면 타사의 가격에 맞추어서 차액을 보장을 해드립니다.


여러분이 원하는 시설과 내용! 저렴한 특가 상품을 보시길 원하신다면 아래 링크에 있는 부킹닷컴에 자세하게 보실 수 있어요! 행복하고 오랫동안 추억에 간직할 수 있는 여행 하시길 바래요^^!!


부킹닷컴에 예약하러 가기 ☞ http://www.booking.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