픽스 서포터즈 1기에 지원했어요!!

정보|2015. 6. 28. 23:53

대학생활 때 꼭 해보고 싶은 활동은 서포터즈 활동!!

 

꿈의 여행자는 픽스 브랜드 대학생 서포터즈 1기 모집에 지원을 하게 되었어요~!


대학교 학과가 사이버보안학과라는 IT분야의 최고의 강점인 학과이고, 미래에 IT에 대한 관심도 많아요. 특히나 블로그도 올해 초 부터 꾸준히 운영 중에 있고, 이 전에 티스토리 블로그를 2년 정도 운영을 했었던 경험이 있어요~!



저의 강점이 될 수도 있고, 평소에 글을 쓰는 걸 좋아해서 블로그를 운영을 하고 있어요~

 


IT에 관심이 있는 분이나 전공이 무관하더라도 크게 부담을 가지실 필요 없이 지원을 하실 수 있으니 대학생활의 끝판왕이라 불리는 서포터즈를 한 번이라도 참여해보길 추천을 드래요^^ 모집기간은 2015년 6월 22일 ~ 2015년 7월 3일까지 이니 최고의 방학을 보내실 수 있을 만큼의 열정 만 있다면 뭐 든 해내실 수 있을 거 같아요~!

 

 

활동기간은 2015년 7월 20일 ~ 2015년 8월 14일 까지이니 활동 기간 동안 주 2회 정도의 픽스 제품 리뷰를 작성을 한 후에 온라인 홍보 마케팅을 진행을 하면 되니 이 왕이면 홍보 마케팅이 무엇인지, 자신 만의 마케팅 방법도 만들어나갈 수 있으니 이 기회를 잘 이용해서 자신의 블로그도 알리고, 픽스 제품도 알리는 두 마리 토끼를 잡으니 좋은 기회가 될 거에요~!



활동혜택만 보더라도 안할래야 안할 수가 없을 만큼~ 유혹의 손 길이 기다리고 있네요~! 픽스 서포터즈 활동 수료증이라면 돈으로도 정말 주고 살 수 없을 만큼 값진 나 만의 경험을 만들어가실 수 있으니 관심이 있으시거나 글쓰기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한 번 도전을 해보시길 바래요~!

 

 

지원 방법은 저 처럼 블로그에 픽스 서포터즈 1기에 지원했어요 주제를 블로그 포스팅을 하는거에요~! 포스팅한 URL과 함께 지원서를 다운로드하고 작성을 하여 support@fix.co.kr 으로 제출을 하면 지원이 완료됩니다.~


픽스 서포터즈 1기 지원하러 가기 ☞ http://www.fix.co.kr/supporters/

 

네잎클로버가 행운을 가져다 주듯이 여러분 만의 빛나고 당찬 인생을 만들어 가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