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중국어학원에서 제대로 중국어 정복하자!

카테고리 없음|2017. 4. 20. 19:14

전 세계적으로 중국의 영향력은 날이 갈수록 증가하고 있는 추세입니다. 세계적으로 중국인들 관광객이 많을 정도로 여행지에서 중국어도 들리기도 합니다. 외국어 중에 영어도 중요하지만 중국어도 배워두면 나중에 쓰일 때가 많을 거에요.


전화 뿐만 아니라 화상을 통해서도 중국어를 배울 수 있는 곳이 있습니다. 바로 명가차이니즈입니다. 학원에 가야한다는 거리의 제약을 벗어나서 인터넷만 연결이 되어 있는 곳이라면 수강을 할 수가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전화중국어학원인 명가차이니즈에 대해 소개를 해드릴께요.


전화중국어학원에서 중국어회화 정복하기





명가차이니즈는 2004년에 설립이 된 전화중국어업체입니다. 오랜 노하우가 쌓인 강사진 및 꾸준히 1위의 자리를 지키고 있습니다. 그 만큼 수강생들이 현재 상황에 따라 시간을 투자를 하여 배울 수 있습니다. 중국 현지 내에서 최대 교육센터를 보유하고 있고, 30여개의 업체의 기업교육을 담당을 하고 있습니다.



1 : 1 회화교육으로 시간과 장소의 제약을 받지 않고 수업 스케쥴과 커리큘럽에 부담을 가지지 않고 철저히 학습자 개인에게 맞추어 눈눞이 교육을 진행해드린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회사에 다니는 직장인이라면 잦은 출장과 회식으로 인한 부담을 덜 수 있고, 저렴한 비용으로 높은 과외식 수업을 받으실 수 있어 비용에 대한 걱정이 없습니다.





학원의 단점이라면 많은 학생들과 함께 공부해야 하고, 강사분과 함께 회화를 할 수 있는 시간이 짧습니다. 이에 시간낭비나 돈 낭비를 하신다고 생각을 하실 수도 있는데 명가차이니즈에서는 이런 부담을 하실 필요 없이 나 만의 강사님을 독점하실 수 있습니다.



세어가는 불필요한 비용 및 시간을 절감으로 온라인 교육을 통해 더욱 많은 시간을 자신에게 투자를 하실 수 있습니다. 조금씩 모여지는 시간이 중국어의 실력을 향상을 할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습니다.





4월 봄 맞이 투투 이벤트를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 2개월 수강신청을 하시면 2주 무료수업을 증정해드리고 있습니다. 8주 수업요금으로 10주 수업이 가능하니 중국어를 배우고자 하시는 분이라면 참고하시길 바래요. 무료체험 수업에도 참가를 하실 수 있으니 아래의 링크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