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테리어 꾸미는 아이템이 있는 곳! 라쏨가구

핫딜|2016. 5. 31. 23:01

집 안의 분위기를 화사하게 바꾸어 주는 것은 다름 아닌 예쁜 가구와 수품들입니다. 특히나 눈에 띄고 아기자기한 것은 소품인데, 집 안 분위기와 가구와의 적절하게 배치만 하두더라도 달라보일 수도 있습니다.


   라쏨가구에서 인테리어 꾸미기



인테리어 소품 뿐 만 아니라 라쏨가구에서는 다양한 가구도 있고, 아기자기한 테이블도 있습니다. 미니 테이블이 외의로 깜찍하게 보여 갖고 싶어 집니다. 집 안에 어두운 분위기에 등을 켜 놓고 낭만적인 분위기를 낼 수 있기도 합니다.



집 꾸미기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라쏨가구에 있는 제품들을 눈여겨 볼 필요가 있습니다.  

 


몇 몇 소품들을 가구와 잘 어울리며 공간을 조화롭게 하기도 하고, 어떤 소품들은 확 튀면서 포인트를 주기도 합니다. 다양성을 추구할 수도, 자연스럽게 녹아들 수도 있습니다. 분명한 사실은 이러한 소품들이 인테리어를 한 단계 업그레이드를 시킨다는 것입니다.




보기만 해도 깜찍한 아이템들이 많습니다. 어떻게 두느냐에 따라 예쁜 떡 처럼 보일 수도 있습니다.

 


고양이 등은 단지 고양이 조각에 등이 결합되어 있어 밤에 어두운 분위기에 빛을 선물합니다. 거실에 두면 안성맞춤이에요.

 


거실 외에도 아이 방이나 서재에도 유용하게 활용하실 수가 있습니다. 이동이 간편해 큰 힘을 들일 필요는 없습니다.

 


제가 제일 눈 여겨 보는 제품 중에 전등 안에 넣고 싶은 아이템들을 담아 넣어 등을 켜면 안에 있는 아이템을 볼 수 있습니다. 자연을 추구한다면 위와 같이 동물 형상의 아이템을 넣어두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이 외에도 장난감도 넣을 수도 있고, 잘 만 활용을 한다면 멋진 전등이 될 것 같습니다.

 


회원가입 시 첫 주문 10% 할인을 받을 수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라쏨가구에 대해 궁금하신 분은 아래의 링크에서 자세히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