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사스토리 - 새집으로 이사 후에 걱정되는 새집증후군 해결방법

핫딜|2016. 9. 18. 23:04

새로운 집으로 이사를 하면 걱정되는 부분이 있어요. 바로 새집증후군인데, 새집으로 이사 후에 두통, 피로, 호흡곤란, 천식 등 증상이 나타나는 것을 말합니다. 자녀 중에 아토피가 있는 자녀가 있는 분들이라면 많은 고민과 걱정을 하고 계실거에요.



집을 지을 때 건축자재에서 발생하는 유기화합물에서 피부를 오염시키는 물질이 나올 수도 있습니다. 여러분이 궁금해하는 새집증후군을 최대한 해결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소개를 해드릴께요.



 

 새집증후군 해결하는 4가지 방법

 



1. 환기를 자주 시키기


- 하루에 30분 정도 창문 열고 환기 시킵니다. (※ 오염된 공기를 밖으로 배출합니다.)

- 외출 시 환기구 엽니다. 욕실 또는 주방 환풍기를 틉니다.


2. 천연소재 제품을 사용하기


- 오염물질 흡수효과가 있는 벽지 제품 사용을 합니다.

- 마감 처리 시에 천연소재 마감재를 사용합니다. (※ 불필요한 화학물질을 줄입니다.)


3. 카펫을 청소하기


- 확실히 청소를 합니다. (※ 카펫에는 진드기, 화학물질이 묻어있을 수 있습니다.)

- 제품 소재가 천연소재인지 확인을 합니다.


4. 공기정화기 이용하기


- 곰팡이나 먼지가루를 줄이는데 효과가 있습니다. (※ 입자가 큰 오염물질을 제거하는데 효과가 있습니다.)

- 단, 담배연기 화학물질 제거에는 효과가 떨어질 수도 있습니다.




새집증후군 해결방법에 대해 알아보았는데 많은 도움이 되셨나요? 


이사를 할 때 보통 업체에 전화를 해서 진행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 중에 이사스토리는 고품질 서비스와 고객만족을 우선으로 하는 이사전문업체로 고객의 상황 및 요청사항에 맞추어 서비스를 준비를 해오고 있습니다.


그래서 세부적인 서비스 부터 맞춤 서비스까지 가능하신데요. 아래의 링크를 통해 들어가시면 상세 안내 부터 실시간 무료견적 신청까지 가능하니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의 링크에 방문을 해보시길 바래요.

 


홍보배너링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