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즈위드 세일, 가정의 달에 간편한 해외직구, 해외쇼핑

핫딜|2016. 5. 2. 22:32

이 번 달이 벌써 가정의 달이네요. 게다가 황금연휴까지 있어서 제대로 힐링을 하실 수 있으시겠네요. 계획은 세워놓으셨나요? 위즈위드에서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행운 준 데이~ 쿠폰 헤택을 드리고 있어요. 가족, 지인, 자녀에게 주고 싶은 선물들이 있을거에요. 게다가 간편하게 해외직구로도 구입이 가능하니 참고하셔도 좋을거에요~!!



위즈위드 세일, 가정의 달에 간편한 해외직구, 해외쇼핑에 대해 소개해드릴께요~!


   위즈위드 세일, 간편한 해외직구



이 번 달에 큰 행사들도 많을거에요. 지역 마다 축제도 있어, 많이 떠나실거에요~! 축제 후에 쇼핑으로 스트레스도 풀고, 하지 않더라도 보는 것 만으로도 행복해질 수가 있어요~



위즈위드에서는 행복 준 데이~ 쿠폰 혜택을 드리고 있어요.


위즈위드 쿠폰 혜택


1. 10만원 이상 구매 시 10,000원 쿠폰 제공

2. 5만원 이상 구매 시 5,000원 쿠폰 제공


- 발급 및 사용기간 : 2016년 4월 18일 ~ 5월 8일

- 본 쿠폰은 총 결제금액이 아닌, 상품별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 앱 전용 더블 쿠폰은 일반 쿠폰과 함께 사용이 가능합니다.







구매를 하고자 하는 상품을 롯데 & 현대카드 결재 시에 최대 50% 추가 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있어요. 










추천 선물을 보면 정말 가지고 싶은 것 들이 많을거에요. 이 중에 제일 마음에 드는 건 피로회복 안마기, 가방, 봄날의 필수아이템은 꼭 빼놓을 수 없네요. 아직 봄은 가지 않았지만 이번 달을 통해서 행복한 가정의 달을 보내실 수 있어요~! 아이용품 중에 모빌과 그림퍼즐은 아이들이 정말 좋아할거에요~! 해외직구로도 구매를 하실 수가 있어요. 해외에 직접 가지 않으셔도 마음에 드는 상품들이 정말 많아요



위즈위드 홈페이지 뿐만 아니라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을 설치를 하셔서 상품을 구매를 하실 때 모바일 특가 혜택을 받으실 수가 있어요. 스마트폰의 사용량의 증가로 보편화 되어 지고 있네요. 모바일로도 구매를 해보시는 것도 좋은 방법이에요~!



가정의 달 행복한 달로 만드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