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일유럽에 빠질 수 밖에 없는 5가지 특별한 이유

여행|2016. 5. 3. 07:00

유럽 여행 준비 시에 가장 시간이 소요되는 부분이 교통편이에요. 프랑스 파리에서 비행기 타고 런던에 갈지, 런던에서 기차타고 스코틀랜드로 갈지, 유로라인으로 유럽여행을 할 지에 대해 체계적으로 세울려면 도시 간의 체류일과 숙박시설 등도 고려를 해야 하는데, 교통편만 어느 정도 해결 된다면 숙박시설은 역 근처나 유로라인, 메가버스 정류장 근처에 숙소를 예약을 하셔도 충분히 이동을 하실 수 있을거에요. 많은 여행자 분들이 기차여행을 선호를 해요. 해외에서도 인기 많은 사이트인 레일유럽을 주로 이용을 하고 있어요.



레일유럽에 빠질 수 밖에 없는 5가지 특별한 이유에 대해 소개해드릴께요~! 이 글을 읽고 나면 레일유럽에 빠지실거에요~!


 

 레일유럽에 빠질 수 밖에 없는 이유






유럽기차의 종류는 대표적으로 Eurail, TGV, EUROSTAR, TRENIALIA, TGV Lyria, ITALO, THALYS 등이 있어요. 이 중에서 런던 ↔ 파리, 브뤼셀은 유로스타로 이용을 하실 수가 있어요.



많은 여행자들이 레일유럽을 선택을 할 수 밖에 없었던 5가지 특별한 이유에요~!



레일유럽이 특별한 5가지 이유



1. 3백만 여행자가 이용


매 년 전 세계에서 약 백 만명의 여행자가 레일유럽을 믿고 이용을 합니다. 프랑스 국영철도청(SNCF), 스위스 연방철도청(SBB)의 공식 배급사이트이며, 인기 상품인 유레일 패스, 스위스 패스, 유로스타, 떼제베, 이체에, 프레치아로싸, 탈리스, 떼제베 리리아, 아베 열차 등을 포함한 유럽 열차 티켓 세계 1등 배급사입니다.


2. 유용한 여행 전문가들


15년이 넘는 시간 동안에 레일유럽은 유럽 기차여행에 대한 독보적인 이해와 전문성을 습득한 기차여행 전문가 '레일 엑스퍼트'를 양성하였습니다. 유럽 현지 국영기업들과 끊임없이 서신을 주고 받는 번거로움은 더 이상 없습니다. 레일유럽의 환불과 교환정책은 여러분이 고객 서비스를 통해 몇 단계만 거치면 접수할 수 있습니다. 모든 환불은 레일유럽 직원을 통해 신속하게 진행됩니다.


3. 15,000여 곳의 목적지


한 도시에서 다른 도시로 이동한다는 것이 조금은 겁이 날지도 모르지만 런던, 파리, 암스테르담 같은 메트로폴리탄과 베네치아, 바르셀로나, 제네바 같은 도시를 향해 가는 것은 유럽에서 아주 간단한 일입니다. 기차를 타고 15,000여개 이상의 목적지로 이미 저리 연결된 철로를 따라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물론, 그 모든 기차는 레일유럽에서 예약할 수 있습니다.


4. 레일유럽과 함께하는 여행


레일유럽의 특징이라면, 한 분 한 분을 한 명의 고객 이상으로 생각을 한다는 점입니다. 레일유럽은 여러분의 여행 경험을 소중히 여깁니다. 때문에 레일유럽은 여행하는데 참고할 수 있는 중요 정보가 담긴 무료 기차여행 핸드북과 유럽 주요 도시에서 이용할 수 있는 무료 쿠폰, 웹사이트에서 전 세계 여행자들이 남긴 유용한 후기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5. 안전 결제


안심하세요. 레일유럽 4A는 현지 온라인 결제에 있어 세계 최상의 지불서비스를 제공하는 GlobalCollect와 협업하여, 가장 안전한 결제를 보증합니다. 거주하는 국가에 따라, 검증된 결제는 Paypal, Alipay, Konbini, Sknil, eNETS, Boleto Bancario, Westem Union, BPay를 통해 이루어지거나, 비자(Visa), Visa Election, 마스터(Master) 카드, Maestro, JCB, 아멕스(AMex)카드를 사용하여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레일유럽은 TLS encryption을 이용하며, 지불카드 산업 데이터 보안 표준(PCI DSS) 준수를 입증하는 Trusted Commerce 프로그램 회원입니다.


레일유럽의 특별한 이유에 대해 알아보았는데 예약을 하시는데 있어 중요한 정보가 되실거에요. 올 한 해 여러분 만의 유럽여행을 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