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실버크린으로 노인냄새제거 효과적으로 하기

핫딜|2017. 6. 9. 08:21

피부


사람 마다 나이가 들면서 몸에서 냄새가 납니다. 이건 누구나 해당되는 사항이고 나이가 들면 늘 수록 이러한 냄새는 심해집니다. 흔히 노인냄새라고도 합니다. 40대 전 후에 이러한 냄새가 발생하기 시작을 하고, 약간 불쾌한 느낌이 들기도 합니다. 노인냄세제거를 효과적으로 할 수 있는 제품이 있습니다. 바로 닥터실버크린입니다. 바디클렌저이고, 샤워를 할 때 사용을 하면 됩니다.



닥터실버크린으로 노인냄새제거 효과적으로 하기


수분 공급


닥터실버크린은 오미자 추출물, 알로에베라잎즙, 화이트위로우 껍질 추출물, 녹차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식물유래성분의 피부영양과 수분공급 기능이 있어 노인냄세제거에도 효과적이면서도 웰빙 바디클렌저라는 아이콘이 떠오르기도 합니다.


닥터실버크린


가족, 친척, 지인들로 부터 냄새가 난다는 소리를 들으면 고민이 되거나 콤플렉스가 될 수도 있습니다. 닥터실버크린은 그러한 콤플렉스를 해결을 해줄 수 있는 길잡이 역할을 합니다. 바디클렌저이기에 부담없이 사용을 하실 수 있습니다.



노인냄새제거에 효과적인 닥터실버크린 후기


택배


이 번에 닥터실버크린 체험단에 당첨이 되어서 해당 제품을 제공을 받은 후기를 작성을 합니다. 체험단에 당첨이 되고 얼마 후에 집에 택배로 해당 제품이 오게 되었습니다.


샤워 타올


택배 박스를 개봉을 하였습니다. 닥터실버크린, 샤워타올, 설명서가 들어있습니다. 이 중에 가장 눈여겨 보아야 할 것이 탁터실버크린입니다.


뽁뽁이


보통 바디클렌저는 플라스틱 통으로 되어 있어 유리 처럼 쉽게 깨지지는 않습니다. 이 점이 정말 다행스러울 정도입니다. 뽁뽁이를 벗겨 보았습니다.


웰빙


손바닥 만한 크기에 350ml 용량입니다. 사용을 하는 방법은 그렇게 어렵지 않습니다. 평소에 샤워를 할 때 바디클렌저인 닥터실버크린을 사용을 하면 됩니다.


건강


샤워타올에 물을 적십니다. 축축 해야 닥터실버크린 용액이 잘 풀어지게 됩니다.


노인냄새제거


적당량만 사용을 하여도 충분히 샤워를 하실 수 있습니다. 사람 마다 샤워를 하는 습관과 일 수가 다릅니다. 샤워를 할 때 마다 꾸준히 해당 제품을 이용을 한다면 노인냄새제거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노인냄새 대신에 좋은 냄새가 날 거에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