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보조제추천! 꿈의 1달다이어트

핫딜|2016. 6. 8. 22:37

다이어트를 하지만 굶는 다이어트는 건강에 안좋을 뿐 만 아니라 몸에 이상이 생길 위험이 있습니다.


날씬해지고 싶은 꿈을 꾸는 분들이 의외로 많습니다. 다이어트 종류 중에 디제로킹 다이어트에 대해 소개를 하겠습니다.



   디제로킹 다이어트



디제로킹 다이어트는 탄수화물에서 지방으로의 합성을 억제하여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HCA와 키토산이 풍부하게 함유된 건강기능식품입니다.

 


기존의 식습관을 유지하며 디제로킹 다이어트를 추가하는 것 만으로도 체지방 감소 효과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이제는 다이어트를 할 때 굶지 않으셔도 됩니다.

 


식사 전후에 30분 이내 1포를 간편하게 물과 함께 드시면 좋습니다. 성분은 그린 커피 빈, 키토산,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 와일드 망고 추출물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디제로킹 다이어트는 과체중으로 체중감량이 필요하신 분, 지방함량이 높은 식사를 자주 하시는 분, 불규칙한 식습관으로 체지방 증가가 고민이신 분, 반복된 다이어트 실패로 지치신 분, 과학적으로 입증된 성분으로 효과적인 다이어트를 원하시는 분, 임신/출산 후의 체지방 감량 및 붓기제거가 고민이신 분들께 추천을 드립니다.



HCA는 탄수화물의 지방 합성을 억제해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줍니다. 과체중으로 감량이 필요하신 분, 지방함량이 높은 식사를 자주 하시는 분, 체지방감소를 원하시는 분, 운동과 병행으로 효율적인 체중감량을 원하시는 분이 하시면 좋을 듯 합니다.

 


위의 그림에서 보시다 싶이 왼쪽은 비만/과체중 상태이고 오른쪽은 체지방량을 감소시킨 것으로 확인되는 그림입니다.

 


그 중에 함유된 성분 중에 키토산은 갑각류의 껍질, 연체류의 뼈에서 얻은 키틴을 통해 제조한 성분입니다. 체지방량 감소, 체중 감소, 체지방률 감소, 체조성 개선지수 즈악, 총 콜레스테롤 감소 등의 효과가 있습니다.

 


디제로킹 다이어트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이 많으실 거에요. 아래의 링크에서 상담을 통하여 자세한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성공적인 다이어트 꼭 이루시길 기원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