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를 해도 빠지지 않는 부위는 슬리미주사, 뱅퀴시시술로 아름다워지자~!

핫딜|2017. 3. 16. 23:07

여성분이라면 정말로 아름다워지고 싶은 것이 버킷리스트 목록 중에 하나입니다. 그 토록 빼고 싶은 살을 다이어트를 통해서 감량을 하기도 하고, 거울에 비친 자신의 모습을 보며 만족을 하기도 하는데, 유독 빠지지 않는 부위가 있어 스트레스를 받기도 하고, 고민을 하기도 합니다.



그러한 고민을 이제부터라도 해결을 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본다면 고민의 실마리가 풀리실 거에요. 뱅퀴시시술, 슬리미주사로 달라진 자신의 모습을 상상해보실 수 있겠네요. 


보니엘의원의 뱅퀴시시술


뱅퀴시


뱅퀴시시술은 피하지방층의 두께를 감소시켜 몸의 윤곽을 더욱 돋보이게 합니다. 마취가 필요 없고, 30분 내외 시술시간으로 짧은 시간 동안 시술을 하니 마취에 대한 부담이 없습니다. 일상생활을 바로 가능합니다.


셰이핑


시술과정은 시술하는 부위에 패드를 올려 둔 뒤에 뱅퀴시 고주파를 30분 정도 쐬어줍니다. 시술을 받으실 때 편안하게 누워서 받으시므로 수술에 대한 걱정이 덜 수 있습니다.


비만


운동의 시간적 여유가 없으신 분, 출산 후에 복부 처짐에 대해 걱정이신 분, 수술적 지방제거를 원하시는 분이라면 보니엘의원에서 고민을 해결하는데 도움이 되실 거에요.



보니엘의원의 슬리미주사


슬리미주사


슬리미주사는 얼굴과 바디에 필요없는 지방을 제거하는데 도움이 되는 시술입니다. 림프순환, 해독, 지방분해로 전 보다 아름다움을 느껴보실 수 있습니다. 잘빠지지 않는 얼굴부위와 바디부위에 고민이 되실 거에요.


이벤트


보니엘의원에서 이벤트를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 100만원 이하로 원하시는 시술도 있으실 거에요. 자연스러운 볼륨 찾기, 나에게 맞는 리프팅, 완벽한 여드름과 작별, 숨은 V라인 찾기, Body 책임져 줄께 등. 여드름에 고민이시면 완벽한 여드름과의 작별을 알아보실 수도 있겠네요.


오시는 길


지도


보니엘의원은 대전광역시 서구 둔산동에 위치해 있고, 대중교통으로 충분히 오실 수 있는 거리입니다. 시술에 관련된 고민을 상담을 하고자 하신다면 옐로우 아이디 @boniellove 를 추가를 하시면 보다 자세한 내용을 확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