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피스24 서포터즈 - 넷피스24 바로알기

정보|2015. 6. 22. 22:27

  

안녕하세요. 넷피스 24 서포터즈 꿈의여행자입니다.^^

 

넷피스24에 대해 바로알기에 대해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우리가 흔히 사용을 하는 문서작업은 대게 한글, 오피스로 문서를 작업을 하고 있는 추세입니다. 돈을 주고 구입을 해야 하는 소프트웨어인데 넷피스24는 필요한 만큼의 사용 가능한 월/년 단위 구독방식의 요금제로 현재 많은 서람들이 선호를 하고 있는 추세입니다.



이유는 간단합니다. 온라인에서 사용을 할 수 있는 이점이고, 인터넷이 사용되는 곳 어디서나 사용이 가능하답니다.


 

지원하는 PC 운영체제 및 모바일 운영체제??

 

Windows, IOS, Android 위의 3가지 운영체제를 제공을 하고 IOS는 아이폰, Android는 안드로이드폰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Mac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지원하는 파일형식??

 

보통 한글문서는 hwp, 파워포인트는 ppt 등을 지원을 하는데 반면에 넷피스 24에서는 무려 25종 이상의 다양한 파일 형식에 대해 최적의 문서 보기 및 편집을 제공을 하고 있습니다.



가장 강력한 기능이라면??

 

문서를 동시에 편집을 할 수 있다는 것과 파일을 관리 및 공유를 통해 협업을 할 수 있는 환경이 제공이 되는 점이 가장 큰 이점입니다.

 

제공하는 클라우드 서비스??

 

구글드라이브, MS윈드라이브, 드롭박스, 에버노트 등을 지원을 하고 있습니다.


위의 만큼만 알고 있다면 오피스에 대한 두 마리 토끼를 잡은 셈입니다. 넷피스24 바로알기에 대해 포스팅을 해보았는데, 더 자세한 내용을 보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의 링크에 가보시면 상세하게 보실 수 있습니다.

 

넷피스24 바로가기 ☞ https://www.netffice24.com/

 

넷피스 24 파이팅!! 꾸준한 인기 상승을 기대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