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직구 라쿠텐 할인 제품을 한국 직배송으로 간편하게 구매하기

핫딜|2017. 2. 16. 10:19

해외직구가 늘어남에 따라 일본에서도 해외직구 유명세를 타고 있는 곳이 있습니다. 라쿠텐입니다. 일본에서 광고로 자주 나오기도 하고, 최근에 한국에서도 라쿠텐 글로벌 마켓에 대해 알려지기 시작했습니다. 한국으로 직배송을 할 수 있다는 점이 해외직구에서 있어서 좋습니다. 라쿠텐 글로벌 마켓에 대해 소개를 하겠습니다.



 

 라쿠텐 글로벌 마켓 신규고객 이벤트


라쿠텐 할인


라쿠텐 글로벌 마켓에서 신규 고객은 6000엔 이상의 첫 주문 시에 첫 환영 포인트로 3,000엔 상당의 환영 포인트를 제공합니다. 1포인트에 1엔이므로 3,000엔이면 한국 돈으로 3만원 정도 됩니다.


라쿠텐 제품 추천


간단하게 가입하기 → 쇼핑하기 → 3,000 포인트 받기 3단계 만으로 이벤트에 참여를 하실 수 있습니다. 수 많은 제품들을 구매를 할 수 있습니다. 구매 완료 후에 한달 후에 포인트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라쿠텐 글로벌 마켓을 위한 퀵 스타트 가이드


퀵 스타트 가이드


일본에 직접 가지 않아도 라쿠텐 글로벌 마켓에서 다양한 제품들을 쇼핑을 하실 수 있습니다.

 

결제 방법


제품을 구매를 하기 위한 신용카드, 페이팔, 알리페이, 유니온페이 등 다양한 결제 방법을 지원합니다.


배송료


한국을 포함한 전 세계 국가와 지역에 상품이 배송이 되기에 배송료는 반드시 필수로 체크를 하여야 합니다. 배송료는 점포에서 발송하는 메일을 확인을 하여야 합니다.

 

보상 서비스


제품에 대한 보상 서비스가 있어서 안심하게 쇼핑이 가능합니다. 안심 쇼핑 서비스도 있어 쇼핑에 있어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수도 있습니다.

 

다양한 할인 정보


다양한 라쿠텐 할인 정보 및 캠페인 정보, 추천 상품 등을 메일 정기 구독으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할인이 된다면 그 만큼 많이 판매될 수도 있는 제품도 있습니다.

 

포인트 적립


태끌모아 태산이라는 말과 같이 포인트를 꾸준히 모은다면 더욱 더 저렴하게 쇼핑을 하실 수 있습니다. 포인트를 직접 구매를 할 수도 있습니다. 100엔 구입 당 1포인트를 부여합니다.

 

 

 라쿠텐 제품 추천


추천상품


가장 추천하는 제품이 몇 가지 있습니다. 초콜릿인 킷캣이 일본에도 인기가 많네요. 하나 가지고 싶은 샤넬백, 루루룬 페이스 마스크, 보냉병, 가루비 쟈가폭쿠루, 자세 보정 벨트 등 자세히 보면 갖고 싶은 제품들이 많을 거에요. 할인 제품도 구매도 하고, 포인트도 쌓고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는 기회네요. 라쿠텐 이벤트 정보 및 다양한 제품에 대한 정보는 아래의 링크에서 확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이벤트 참여는 회원가입이 필수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