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생 행복한 추억을 만들어 갈 충주웨딩홀, 충주예식장

핫딜|2016. 10. 29. 20:41

일생에 단 한 번은 사랑하는 사람과의 한 가정을 이룰 수 있는 단계인 결혼을 해야 하는 날이 다가옵니다. 이 날 만큼은 세상에서 가장 특별한 날이 될 수도 있습니다. 평생 기억에 남기에 추억을 쌓으실 수 있는 기회가 되실 수 있습니다. 평생 행복한 추억을 만들어 갈 충주웨딩홀, 충주예식장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웨딩홀 외부전경은 충분한 주차공간과 계단으로 올라가야하는 구조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특히나 눈이나 비올 때 조심을 해야 되는 부분이네요.

 


신부대기실은 결혼을 하기 전에 아름답게 바뀐 모습의 신부를 맞이하실 수 있습니다. 지인, 친구, 친척분들이 신부대기실에 많이 찾아가십니다. 축하와 격려의 응원을 해주셨으면 하네요.

 


가장 중요한 포인트인 웨딩홀인데, 결혼식이 시작과 끝이 나는 장소가 됩니다. 경건한 마음과 잊을 수 없는 장면을 만들어주는 장소입니다. 신부를 위한 특별 이벤트를 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결혼식이 끝나면 연회장에서 식사를 하실 수 있습니다. 결혼식은 오전이나 오후에 일찍 시작하기에 식사를 드시기에 충분합니다.




연회장의 음식도 일반 음식점에서 찾아보기 힘든 음식들도 있습니다. 이 날 만큼은 맛있는 것도 많이 먹고 결혼하신 분들도 축하를 하셨으면 하네요. 결혼식 장소 및 연회장을 알아보시는 분들은 아래의 링크에서 충주웨딩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