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모바일 티모빌 선불유심(캐나다, 미국) - 티모바일 선불유심 사용방법

여행|2016. 11. 4. 06:00

한 달 뒤이면 연말이 다가오네요. 벌 써 한 해가 끝나가기 시작하기 전인데 여행을 떠나시는 분들이 많으실 거에요. 북미여행을 가시는 분이라면 해외 현지에서 사용을 할 수 있는 선불유심이 필요하실 거에요.



직접 구매를 하시기에 비용 부담이 되실거고, 고민이 많으실 텐데, 티모바일 선불유심을 사용을 해보시는 것도 여행을 하는데 있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티모바일 선불유심 사용방법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티모바일(T-Mobile) 선불유심 사용방법



현재 북미에서 사용할 수 있는 선불유심을 판매하는 곳이 많습니다. 그 중에 국내에서 미리 준비를 해서 가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선불유심 요금제는 3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T50 2GB, T65 6GB, T80 10GB입니다. 음성, 문자 무제한이자 사용할 수 있는 국가는 캐나다, 미국, 멕시코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여행 기간과 상관없이 개통일로 부터 30일 간 사용을 할 수 있으며 충전을 통해 연장도 가능합니다. 충전은 폰비즈에 별도로 요청을 하여야 합니다.


 


유심 사용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언락(unlock)여부 확인 및 통신사 컨트리락 해제를 합니다.(가입통신사 고객센터 또는 단말기 제조사 서비스 센터)

2. 심카드 주문 및 수령을 합니다.

3. 현지에 도착 후에 심카드를 장착합니다. 올인원 유심으로 사용기기의 유심크기와 동일한 사이즈로 분리를 한 후에 장착을 합니다.(핸드폰 기종과 상관없이 사용이 가능합니다.)

4. 현지 공항 도착 후에 핸드폰 전원을 ON/OFF를 합니다. 사용 기기 네트워크 설정에서 데이터로밍 활성화를 합니다.

5. 개통 : 출국일(개통요청일)에 해당심카드의 미국 사용번호 부여가 되며, 현지에 도착 후에 티모빌에서 문자를 전송 안내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출국일 전에는 사용번호를 할 수 없습니다. 개통 후에 사용기기에서 내 번호보기에서 사용번호를 확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6. 통화방법은 미국, 캐나다 발신 1(국가번호) + 전화번호(10자리) + send

(한국 통화 무제한 서비스 신청 고객 : 011 82 10(지역번호0제외) + 전화번호 + send



티모바일 선불유심에 구매 및 자세히 알고 싶으시다면 아래의 링크에서 확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미국, 캐나다 여행으로 멋진 추억 만드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