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아기옷쇼핑몰 쿠잉키즈 크리스마스 기획전 및 세일 정보

핫딜|2016. 12. 7. 00:42

크리스마스가 벌써 이번 달 말이네요. 눈이 가득히 오는 날이기도 하고, 트리를 준비를 해야 하는 날이 다가왔네요. 크리스마스 선물로 아이에게 옷 선물을 해주어도 좋아할 거 같아요. 쿠잉키즈에 정말로 예쁜 옷들이 많아요. 이 번 기회에 아기옷 쇼핑 시에 쿠잉키즈를 참고하시는 것도 좋아요.



크리스마스아기옷쇼핑몰 쿠잉키즈 크리스마스 기획전 및 세일 정보에 대해 소개를 하겠습니다.


 

 크리스마스 기획 상품



크리스마스 시즌이라 아이에게 입힐 수 있는 옷의 종류도 많아요. 5 ~ 10% 정도 할인을 하고 있으니 마음에 드시는 것 들이 많을거에요. 그 중에 산타복장이 귀여워 보이네요.

 


아기 산타라는 컨셉으로 아이를 즐겁게 해줄 수 있는 이벤트를 열 수도 있겠네요. 크리스마스에 산타할아버지가 선물을 준다고 생각을 하겠죠?? 여자아이에게도 입힐 수 있는 옷도 예뻐요.

 


루들푸 그려진 티셔츠도 아이가 정말 좋아할 거 같아요. 아이가 남매이면 위의 옷도 정말 괜찮아 보이네요. 특히나 옷을 고르는데 있어 아이의 의견도 들어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에요.

 


 

 쿠잉키즈 세일 상품



쿠잉키즈에서 아기옷 세일 상품도 있습니다. 최대 90%까지 진행 되는 세일 기획전입니다. 알뜰 쇼핑을 하실 수 있어요.

 


원피스, 목도리, 티셔츠, 바지 등 다양한 옷들이 있는데 그 중에 마음에 드는 여자아이옷이 원피스들이네요. 예쁜 걸 입혀놓으시면 귀여워 보이실 거에요.

 


365일 시즌 별로 세일을 하고 있으니 티셔츠, 바지, 레깅스, 슈트, 원피스 등 아이옷에 대해 알아보실 수 있답니다.



원피스를 입은 어린 아이 모델입니다. 정말 잘 어울리죠?? 무언가 분위기 있고, 아이가 크리스마스를 기다린다는 생각을 하나 보네요. 

 



 

 쿠잉키즈 쇼핑노하우



쇼핑을 하는데 있어 알뜰하게 하는 것이 돈도 절약을 하고 중요합니다. 미리 노하우를 배워가시는 것도 도움이 되실 거에요.

 


회원가입을 하시면 1,000원 적립금, 아이콘 바로가기를 설치하면 1,000원 적립금, 즐겨찾기를 추가하시면 1,000원 적립금, 카카오톡 친구맺고 1,000원 적립금, 카카오스토리 소식받고 1,000원 적립금 총 5,000원이라는 적립금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아기옷 구매 후에 포토 후기 작성 시에 적립금 혜택도 드립니다. 텍스트 후기 50자 이상의 글 작성 시 적립금 500원, 포토후기는 착용사진 + 50자 이상의 글 적립금 1,000원, 운영하시는 블로그&카페에 포토후기를 올려주시면 더블적립금 2,000원 혜택이 있습니다. 1 ~ 3등 후기퀸 적립금도 있어 참고하시면 좋을 거 같아요.

 


아기옷을 구매할 때 마다 차곡차곡 포인트가 쌓이기에 훗 날에 있어 포인트로 쇼핑을 하실 수 있답니다.

 


세일정보도 미리 알아가시면 쇼핑을 하는데 있어 많은 도움이 됩니다. 깜짝 특별공구 10%세일, 365일 새로운 신상 3일 동안 5% 세일, 늘 ~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는 세일 카테고리에서 잘 찾아보시면 대박 옷이 나올 수도 있어요.

 


쿠잉키즈의 SNS에서 각종 소식과 이벤트를 볼 수 있으며 세로운 신상이나 이벤트 소식을 가장 먼저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쿠잉키즈 많이 사랑해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