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렴한 호스텔 예약! 부킹닷컴 앱에서 하자

핫딜|2016. 4. 29. 23:08

해외여행 시에 호텔, 호스텔 예약을 인터넷을 통해 미리 예약을 하고 가는데, 준비하는데 빠듯할 경우에도 앱을 통해서도 예약을 하실 수가 있어요. 요즘 뜨고 있는 부킹닷컴도 앱을 통해 예약을 할 수가 있어 무척 편리해요. 저도 올 해 초에 영국, 유럽에서 주말여행시에 부킹닷컴 앱이 많은 도움이 되었어요.



저렴한 가격에 이용을 할 수 있는 숙박시설이 많아 그 중에 후기 평들을 자세히 보고 가는 것도 도움이 되요.


부킹닷컴 앱으로 저렴한 호텔, 호스텔 예약하는 방법을 알려드릴께요.


   부킹닷컴 앱으로 저렴한 호텔, 호스텔 예약하는 방법



먼저 스마트폰에 부킹닷컴 앱을 설치를 합니다. 설치 후에 실행을 합니다. 회원가입을 아직 안하신 분이라면 회원가입을 먼저 하시길 바랍니다.




앱 메인화면에서 도시를 검색하는 곳에 여행하고자 하는 도시를 검색을 합니다. 영어나 한글로 검색이 가능합니다. Paris로 검색을 해보니 많은 숙박업체들이 있습니다.



이 중에 Paris City Centre를 선택한 후에 체크인, 체크아웃, 객실, 성인, 어린이, 여행목적을 선택한 후에 [검색]을 클릭합니다.




많은 숙박업체들이 나타나게 되고, 정렬을 통해 원하는 곳을 찾으실 수가 있어요.



거리, 인기도, 성급(5-0), 성급(0-5), Genius, 특가, 이용 후기 평점, 가격(낮은 순에서 높은 순)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저는 주로 가격(낮은 순에서 높은 순), 거리순으로 검색을 자주 합니다. 매일 가격이 똑같은 곳도 있지만 일찍 예약을 원한다면 저렴한 곳이 의외로 많을 거에요.



원하는 숙박시설을 찾으셨다면 선택을 합니다.




숙박시설 위치를 구글맵을 통해 확인을 하실 수가 있고, 이용자들의 얘기를 통해 참고를 하실 수가 있어요. 마음에 드신다면 [객실 선택]을 클릭합니다.



객실 마다 가격이 다릅니다. 원하는 곳을 선택 후에 예약을 하시면 됩니다. 부킹닷컴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으시면 아래의 링크를 통해 확인하실 수가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