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스피디아12월할인 전세계 호텔예약 12% 할인쿠폰 제공 및 마이신한포인트 8% 적립 혜택

핫딜|2016. 12. 7. 02:31

크리스마스이자 겨울 여행시즌이 다가오네요. 북반구가 현재 겨울이라면 남반구에는 여름입니다. 크리스마스나 새해를 맞아 따뜻한 남반구인 호주, 뉴질랜드에서 보내시는 것도 나름 색다른 추억을 만들어줍니다.



익스피디아 12월 할인 전세계 호텔예약 12% 할인쿠폰 제공 및 마이신한포인트 8% 적립 혜택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신한마스터카드 12% 할인 쿠폰 증정 이벤트



호텔 할인 쿠폰 증정 이벤트는 2016년 12월 31일 까지 진행이 됩니다. 신한마스터카드를 보유하고 계신다면 아래의 링크를 들어가셔서 카드번호 앞 6자리 입력 후에 [쿠폰 확인]을 클릭하면 쿠폰이 증정이 됩니다. 이를 호텔 예약 시에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포인트 3배 적립하기



호텔 뿐만 아니라 항공도 예약이 가능합니다. 무료 익스피디아 앱에서 호텔, 항공 예약을 하시면 Expedia+ 포인트 3배로 적립하고, 실시간으로 여행 업데이트 정보 확인 및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예약하실 수 있다는 장점입니다.

 


테블릿 PC를 이용을 하시는 분이라면 새로운 테블릿 앱을 통해 손 쉽게 익스피디아에 원하는 여행지를 찾으실 수 있습니다.

 


여행 일정도 관리를 할 수 있어 여행을 하는데 있어 많은 도움이 됩니다. 특히나 공항의 게이트 변경 정보 부터 짐 찾는 번호까지 확인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신한 마스터카드 이벤트



신한 마스터카드 이용자이시면 해외이용 이벤트에 참여를 하실 수 있습니다. 블랙프라이데이가 정말 끌리네요.

 


이벤트 응모 후에 신한 마스터카드로 행사 기간 동안 해외 이용을 하신 모든 분들께 이용했던 금액에 따라 최대 5만 포인트를 적립 혜택이 있습니다.

 


이벤트 응모 후에 신한 마스터카드로 익스피디아 결제 시에 이용 금액의 8%를 마이신한포인트로 적립해드립니다. (인당 최대 5만 포인트 적립이 가능합니다.) 

 


아래의 쿠폰 발급 사이트로 접속을 한 후에 신한 마스터카드로 익스피디아 예약 결제 시에 12% 할인 쿠폰을 제공 혜택이 있습니다. (선착순 1,500명 입니다.) ※ 항공, 에어텔 및 일부 호텔 쿠폰 적용은 제외합니다.


신한카드 이벤트에 대한 정보는 아래의 링크에서 자세히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여러분이 원하시는 추억에 남을 수 있는 여행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