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전문여행사 삽자루투어 - 행복을 만드는 유럽신혼여행

핫딜|2015. 8. 29. 01:05

푸르고 아름다운 지구에 수 많은 장소가 존재합니다. 인류의 역사는 거슬러 올라가보면 여행을 빼 놓을 수가 없습니다. 훗 날 여행의 시초가 되는 조상들의 이동식 유목생활로 인류는 점점 진화되어 갑니다.



취미가 여행! 21세기 트렌드는 투어! 여행입니다. 도대체 사람들이 여행을 하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정말로 궁금하실 것입니다.


간단한 답변을 말하고자 한다면 추억을 만들기 위해서 입니다. 여행은 추억을 통해 오랜 기억 속에 간직되어집니다. 많은 사람들이 죽기 전에 후회를 하는 것이 있습니다. "여행을 많이 했더라면...."


   행복을 만드는 유럽신혼여행



위의 말 처럼 여행을 미루지 말고 몇 일 뒤가 아니라 "지금 당장!!"이라는 가슴이 뛰어오르는 단어야 말로 마음 속 깊이 잠재되어 있는 열정의 불씨를 타오르게 합니다.





한국사람들이 가장 선호하는 해외여행을 꼽자면 유럽여행입니다. 유럽! 유러피안~! 자이리툴!! 노키아~! 유럽의 전설적인 아이콘입니다. 작년 하고 올해에 배낭여행 부문에서 우수여행상품이 선정된 삽자루투어에 대해 소개를 할려고 합니다.



일반적으로 유럽여행을 한다고 가정을 한다면 배낭여행, 자유여행, 패키지여행으로만 알고 있습니다. 허나 삽자루투어를 통해서 보면 위의 3가지 방법 말고도 자유여행, 벤투어, 배낭여행, 허니문, 테마여행 등이 있는 걸 보실 수 있고 기획전/이벤트도 있어서 기획전/이벤트를 통해서 여행을 한다면 여러모로 저렴하게 가실 수가 있습니다.


삽자루투어 나 만의 유럽여행상품 알아보러가기 ☞ http://www.sjrtour.com



삽자루투어에서 유럽을 여행을 하고 싶다면 파리, 오스트리아, 체코, 영국, 독일 등을 추천을 합니다. 이외에 묶음 및 여러분이 원하는 것이 있다면 후회 하지 않을거에요. 특히나 이벤트/기획전에 유럽여행이 있다면 지금 당장 떠나도 좋아요~!



※ 삽자루투어의 장점


- 최신 트렌드인 나만의 맟춤여행이 가능하다.

- 맞춤여행에 맞는 가이드북을 직접 제작한다.

- 전문성있는 여행 기획자들이 직접 컨설팅을 한다.


결혼을 하고 신혼여행을 어디로 갈지 이 때가 제일 고민이 되는 시기에요. 저렴하고 싼 곳은 이건 좀 아니라고 생각이 들고, 국내에 제주도로 가자니 너무 흔해서 차라리 해외로 유럽으로 눈을 돌리게 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결혼 인생의 한 번 뿐인데, 조금 더 추억에 오래 남고 행복한 여행을 만들어 가면 얼마나 좋을까요. 여러분들을 위해 한 신혼여행 상품 중에 인기있는 것 한 가지를 소개합니다.



동유럽 로맨틱 야경 도시들 이라는 상품인데 총 8일 간 일주일 동안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여기서 제일 추천을 드리고 싶은 장소가 프라하입니다. 체코의 하나의 도시이고, 전 세계 많은 관광객들이 찾고 이쓴 명품 명소가 되고 있습니다. 밤의 별을 보는 것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야경도 좋아하실 거라고 보네요. 야경 만큼은 프라하가 좋은 장소입니다. 데이트하기에도 좋고, 천천히 걸으면서 힐링까지~~



숙박시설도 비교적으로 깔끔하고, 건물 들이 유럽풍으로 되어 있어서 한국에서와 달리 꿈의 나라로 온 듯 한 느낌이 듭니다. 물론 여행을 하면 숙박시설 건물이 일반적으로 보이 실 수도 있습니다.



직접 다녀온 분들의 후기를 보면 대체적으로 평이 좋다고 나와 있습니다. 사람마다 다르지만 여행지에서 느끼는 것과 사진에서 보는 거와는 다릅니다. 인생에 있어서 버킷리스트 목록에 유럽여행 필수! 라고 하여도 아깝지 않을 만큼이네요.




삽자루투어에 대해 여러분들께 소개를 해드렸습니다. 궁금해하시거나 상담을 받고 싶으신 분들이 많으실 거에요. 1 : 1 게시판이 있어서 글을 올리면 친절한 답변을 통해 여러분이 원하시는 여행 상품을 안내를 받으실 수가 있습니다.


- 원하는 상품이 없으면 1 : 1 게시판으로 맞춤여행 견적문의 가능

- 평일 기준으로, 문의 후 24시간 내 답변가능 / 카카오톡으로도 실시간 상담이 가능


아래에 삽자루투어 링크를 남겨드리겠습니다. 원하는 유럽여행! 꼭 가보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