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북구 블로그 공모전] 바다 낚시의 장소~! 당사해양낚시공원

여행|2015. 11. 15. 22:21


안녕하세요^^ 꿈의여행자에요~!


이제 11월 달 중순이 다가오고 좀있으면 크리스마스네요. 미리 계획을 세워두시는 분들 울산 북구에 전망이 좋은 여행지를 추천을 할께요~!


겨울이면 바다를 보러 많이들 갑니다. 저 역시 바다 보는 것을 좋아하고 갈매기에게 과자를 주는 것도 추억거리 중에 하나에요~! 바다낚시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울산 북구에 당사해양낚시공원에 가셔서 낚시를 하는 것도 좋아요^^!




여러분들께 당사해양낚시공원에 대해 소개할께요~!





당사해양낚시공원 소개


동해안은 해양낚시공원 조성사업이 활성화되고 있는 지역이다. 울산에서 부터 울진에 이르기까지 크고 작은 낚시공원이 들어서 있고, 지금도 사업계획이 진행 중이다.


남해안과 서해안에서도 가족이나 나들이객 단위로 편하고 안전하게 즐길 수 있는 낚시공원이 조성되고 있으며, 조수간만 차가 큰 서해안에서는 바다와 인접한 곳에 만들어지는 '가두리낚시터'형 낚시공원과 해당좌대가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를 가두리낚시터와 해상좌대는 개인이 상업을 목적으로 하는 경우가 많아, 현재 진행되고 있는 낚시공원 조성사업과는 다소 차이가 있다.


지난 해 7월 울산 북구 당사마을에 문을 연 당사해양낚시공원은 울산 북구청 사업이 35억을 투입해 완공한 곳으로, 현재 울산을 대표하는 낚시관광 명소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울산수업 당사어촌계가 관리 및 운영을 하고 있으며 유료로 운영되고 있다.


당사해양낚시공원은 개장 당시인 지난 해 7 ~ 8월, 두 달 채 되지도 않는 기간 동안 3만명 이상의 방문객을 유치할 정도로 큰 이슈가 되었다. 빼어난 주변 경관에 힘입어 '낚시관광'이 접목되었기 때문이라고 볼 수 있다. 실제로 낚시인 수 보다는 해양낚시공원을 찾는 관광객들의 수 가 더 많은 편이다. 


출처 : http://www.ksfdi.co.kr/bbs/board.php?bo_table=sf02_7&wr_id=10





당사해양낚시공원은 당사항에 위치해 있어요. 근처에 힐링길인 강동사랑길도 있고, 강동사랑길이 올레길이라고 하는데, 여행 일정을 길게 잡으셨다면 걸어보시는 것도 건강에도 좋고, 경치도 보고 일석이조에요!!







입구로 들어오게 되면 철 구조물로 된 길이 있어요. 그 길을 쭉 따라가다 보면 끝이 보이는데, 아래에는 되도록이면 안보시는 것도 나을텐데 아래에는 바다에요~! 저도 깜짝 놀래서 오로지 정면만 보고 걸은 기억이 나네요.ㅎㅎ 주위에 보면 낚시하는 사람들도 있고, 바다 구경하는 분들도 있어요~










전망이 좋은 데코로 되어있고 중간에 보면 커다란 용이 보여요. 여기서 사진을 한 장 인증샷을 남기는 것도 좋으니 꼭 남기시길 바래요~! 아! 그리고 연인분이시다면 행복한 하루를 보내실 수 있는 곳이니 당사해양낚시공원을 데이트 코스로 정하시길 추천해요~






동해안을 자전거로 여행을 한다면 정말 꿈 같은 이야기네요. 동해안 국토종주길이 있어서 당사해양낚시공원도 코스에 포함이 되네요. 자전거 여행을 하다가 잠시 들러도 되고, 주말 낚시 하시는 분들도 자주 찾아오는 곳이에요~ 작년에 저는 4대강 국토종주 완주를 했어요^^


4대강 국토종주 완주 인증서 ☞ http://mytourstory.tistory.com/258




당사해양낚시공원 여러분들께 좋은 추억을 만들어 줄거에요~! 예쁘고 신비로운 바다물고기들이 기다리고 있으니 매우 설레네요. 이번 겨울에 또 갈 계획이에요~! 멋진 한 해를 장식을 해보고 싶기도 하고, 바다를 다시 보고 싶어지네요~! 혼자 오셔도 충분히 즐기실 수 있는 곳이니 놀러 꼭 오세요~!





TEL : 052-282-1116

주소 : 울산광역시 북구 용바위1길 58

홈페이지 : http://map.naver.com/local/siteview.nhn?code=31515031




본 영상은 "울산 북구 블로그 공모전" 당사해양낚시공원 소개를 위해 도움이 되는 영상입니다. 당사해양낚시공원의 관련된 영상을 유튜브 링크로 남깁니다. 유튜브의 해당 링크를 포스팅 제일 하단에 플러그인 형태로 첨부를 하였음을 알립니다. 출처는 유튜브입니다.


출처 : 울산 북구청 홈페이지 (관광)


울산 북구에서 행복한 추억을 만들어가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