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놀자 앱에서 저렴하게 모텔, 펜션, 게스트하우스 예약하자!

핫딜|2016. 12. 7. 22:21

여행, 출장 시에 숙박을 미리 예약을 해두는 게 무엇 보다 효율적인 방법입니다. 당일 날에 예약을 하게 되면 방이 없거나 가격이 천차 만별로 다르기에 잘 찾아보시면 저렴한 곳도 많아요. 야놀자 앱을 소개해드릴께요.



 

 야놀자 앱에서 모텔, 펜션, 게스트하우스 저렴하게 예약하기



야놀자 앱은 숙박을 예약할 수 있는 앱입니다. 모텔, 게스트하우스, 펜션 등 예약이 가능하며 저렴한 곳도 많습니다.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으로도 예약할 수 있는 것이 장점입니다.

 


야놀자 앱 사용 방법은 정말로 간편합니다. 앱을 실행하여 주시고, 회원가입을 합니다.

 


숙박 검색을 할 때 해당 지역, 구, 동이름까지 입력을 하시면 자세한 검색 결과가 나타나니 예쁜 방 찾아볼 수도 있어요.

 


모텔, 게스트하우스, 호텔, 펜션 등을 선택을 하실 수 있으며 예약 특가를 자세히 살펴보면 할인된 가격도 아래에 표시가 됩니다.




예약 시에 쿠폰을 보유하고 있으시면 할인된 가격으로 예약을 하실 수 있습니다. 최대 5,000원 할인이 되니 참고하시길 바래요. 예약 시에 사진도 볼 수 있으니 시설도 꼼꼼히 확인해보시는 것도 좋아요. 

 


프로모션 이벤트도 잘 활용을 해보시면 의외로 저렴한 곳도 굉장히 많아요. 대실도 있으니 야놀자 앱 유용하게 사용하실 수 있네요.

 


야놀자 앱은 전국 25,000개 모텔, 호텔, 펜션, 게스트하우스 최다 숙소를 제공합니다. 정말 많은 숫자인데, 매일 업데이트 되기에 이벤트 기회를 잘 활용을 해보시는 것도 좋아요.

 


문의사항이 있다면 홈페이지, 카카오톡, 페이스북에서도 문의가 가능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들이 많을 텐데 위의 내용을 참고를 하시면 사용을 하시는데 있어 전 보다 효율적으로 숙소를 예약을 하실 수 있습니다. 야놀자 앱은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시면 다운로드를 받을 수 있는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