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성구청 블로그 공모전 - 역사체험! 대구국립박물관

여행|2015. 10. 25. 06:00


안녕하세요^^ 꿈의여행자에요~!


1년에 박물관 몇 번 가시나요? 저는 3군데 정도 다녀왔습니다. 거제도 해양 박물관, 한일우호박물관, 대구국립박물관까지 합해서 3군데네요. 박물관에 가는 이유는 오랜 역사를 통해 볼 거리들이 많다는 장점과 새로운 것을 알아갈 수 있다는 것에 대해 감사히 느끼고 있어요~



역사여행코스인 대구국립박물관에도 오시는 것을 추천을 드려요. 모명재를 여행하고 근처에 대구국립박물관이 있으니 환상의 여행지네요.


때론 혼자놀기의 재미를 보려면 떠나는 것도 해볼 만 해요^^!~










대구국립박물관에 오시면 과거의 역사를 조금 더 자세히 알 수 있는 계기가 될 수 있어요~ 역사에 관심이 많다면 과제나 수행평가를 할 때 이 곳을 들려야 하는 경우가 생기더라도 배워갈 것 들이 많아요.



오늘 하루는 대구국립박물관에서 시간을 보내는 것도 좋아요~!





각 종 역사 전시관이 있으니 이 때는 여기서 도동서원, 가야에 관련된 전시를 열었어요~ 작년과 올해 이어 저는 두 번째로 도동서원을 가봤어요. 사진으로 보는 것 보다는 가는 것을 권장해드려요~ 그 차이는 새롭게 느끼실 수 있어요^^!~










여행이라는 것을 어렵게 생각을 하지 말고, 주제별로 고를 수 있는 맛이 있으니 차별화된 여행을 원한다면 역사여행을 추천을 드려요~!


여태 동안 알고 있었던 역사와 몰랐던 부분들이 뻥! 뚫리는 시간이 될 거에요^^ 대구국립박물관 꼭 찾아주세요~! 여러분을 언제나 맞이 할께요!!~



TEL : 053-768-6051

이용시간 : 09 : 00 ~ 18:00

주소 : 대구광역시 수성구 청호로 321 국립대구박물관

지번 : 대구광역시 수성구 황금동 70 

홈페이지 : http://daegu.museum.go.kr




본 영상은 "수성구의 숨은 여행지" 대구국립박물관 소개를 위해 도움이 되는 영상입니다. 유튜브의 해당 링크를 포스팅 제일 하단에 첨부를 하였음을 알립니다. 출처는 유튜브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