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성구청 블로그 공모전 - 수성구만의 벽화마을 에움아리길

여행|2015. 10. 31. 00:08



안녕하세요. 꿈의여행자에요^^


각 지역 마다 특색을 담은 장소가 있어요. 벽화마을인데 산책을 하면서 감상을 하거나 벽에 지역의 감성을 담아놓아서 특별한 곳이에요~ 대구에 김광석 벽화거리가 유명하다면 수성구에도 에움아리길이라는 벽화마을이 있어요. 골목길에 벽화가 그려져 있지만 대구에 거주하고 계시는 분이라면 한 번 찾아가보는 것도 좋아요~



대구 수성구 여행지인 에움아리길에 대해 소개를 할께요~!







에움아리길은 언덕에 위치해 있어서 처음에는 올라오면 골목길이 보여요. 골목길의 끝이 벽화가 끝나는 지점이지만 구경을 천천히 하시는 것도 좋아요~!








벽을 일반적인 벽이 아니라 그림을 그려놓아서 예쁘게 보여 자꾸만 다시 한 번 더 보고 싶어지네요. 벽에 그림을 그려라고 하면 어느 정도 보통은 그릴 자신이 있을 거 같아요. 벽에 그림을 그릴려면 집중을 많이 해야 될 것 같은 예감이 들어요.ㅎㅎ










벽과 나무 데코 장식 그리고 여러 마리으 행복한 파랑새를 보니 숲 속에 온거 같애요. 새 들이 열매를 찾고 있네요. 예쁜 소리를 낸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똑같은 그림이 아니라 크기와 모양이 서로 서로 다르기에 그리신 분들의 독창성과 수성구의 색깔을 더해서 완성된 작품이니 감동적인 벽화마을이네요. 대구의 먼 지역에 가질 않아도, 도심 속의 벽화마을은 에움아리길도 추천해요~!









귀엽고 예쁜 한 폭의 그림들이 그려져 있는 에움아리길도 둘러보고 수성구의 멋진 장소를 알아냈다면 많은 사람들에게 알리는 것도 좋아요~!! "여기 이 장소에 예쁜 그림이 있는데??.. 또 오고 싶어"라고 할 만큼의 인기가 증가 할 것으로 예상이 들어요~! 


에움아리길 사랑해요^^!! 여러분 에움아리길에 놀러오실꺼죠??



주소 : 대구 수성구 만촌 1동 국채보상로 207길




본 영상은 "수성구의 숨은 여행지" 에움아리길 소개를 위해 도움이 되는 영상입니다. 유튜브에 에움아리길 영상이 없어 대구의 다른 동네의 벽화마울 동영상을 링크로 남겼습니다. 유튜브의 해당 링크를 포스팅 제일 하단에 첨부를 하였음을 알립니다. 출처는 유튜브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