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성구청 블로그 공모전 - 대구 최고의 경기장! 대구스타디움

여행|2015. 10. 24. 22:40


안녕하세요^^ 여행을 좋아하는 꿈의여행자입니다.

단풍의 계절 가을인데, 단풍놀이 하러 가셔야 되죠?ㅎㅎ

단풍놀이를 하러 대부분 공원이나 산과 들로 놀러를 많이들 가실거에요.



데이트 코스로도 유명하고, 대구에서 제일 큰 스포츠 경기장이라 불릴 만큼 위엄한 곳인 대구스타디움에서 데이트를 해보시는 것도 좋아요~







경기장 주위에 나무 들이 우거진 곳이 많아 지금 쯤 단풍들이 예쁜 모습으로 여러분을 맞이할꺼에요. 언제 오나 지금 쯤 설레고 있어요. 가을 단풍을 보니 감성이 되살아 나기 시작해요.ㅎㅎ 공통적으로 책의 계절이네요.











대구스타디움 근처에는 대구미술관, 대구스포츠기념관 등 볼거리 들이 많이 있습니다. 이 곳에 들리면 한 번 나가기가 쉽지 않은 것이 거대한 복합 쇼핑센터도 자리잡고 있기도 하고, 주요 스포츠 경기가 있을 때 마다 스포츠 팬이신 분이라면 무조건 찾아오는 곳이에요~!








사람들이 자주 찾아오고, 언제나 와도 변함 없이 그 자리를 한결 같이 지키고 있는 대구스타디움은 시간이 흘러도 변치 않을 것 같네요. 주변의 산과 경기장이 정말 조화가 좋아보여요~!


전국에서 멋진 곳을 찾고 있다면 아니 지금 이 곳이 제일 좋은 장소라고 생각을 한다면 여러분의 최고의 여행장소가 될 수가 있습니다. 


대구스타디움 많이 놀러와주세요^^! 기다리고 있을께요~~!!!




TEL : 053-602-2002

주소 : 대구광역시 수성구 유니버시아드로 180 대구종합경기장

지번 : 대구광역시 수성구 대흥동 504

홈페이지 : http://www.daegu.go.kr/Sports/Default.aspx?cid=28:2&classNo=0&no=24&rNo=24&page=2&list=10&infoID=293





본 영상은 "수성구의 숨은 여행지" 대구스타디움 소개를 위해 도움이 되는 영상입니다. 유튜브의 해당 링크를 포스팅 제일 하단에 첨부를 하였음을 알립니다. 출처는 유튜브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