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최초로 비행기를 조종한 다람쥐

정보|2017. 1. 6. 06:00

해외에는 정말로 웃기고도 기막힌 사연이 많아요. 동물 관련 이슈들이 인기가 많은 것 같아요. 특히나 다람쥐들을 평생토록 볼 수 있는 곳이 북미지역이에요. 북미지역에서 가장 귀엽고 사랑스러운 동물인 다람쥐가 비행기를 세계 최초로 운전을 합니다. 말도 안되죠??



저도 이 걸 보고 몇 번을 재생을 해봐도 의심치 않을 정도로 운전 실력이 상당히 고수 다람쥐네요. 한 편으로 보면 웃기기도 하고, "어떻게 운전을 했을까?"라는 의구심이 들기도 합니다.



 

 다람쥐가 비행기를 운전을 해야했던 사연



비행기 RC 매니아이신 할아버지께서 비행기를 직접 테스트를 하기 위해 잠시 바닥에 내려 놓는 순간에 다람쥐 한 마리가 얼른 탑승해 버렸네요. 이윽고 조정석에 앉고 운전을 할 수 있는 스위치 및 기어를 올리고 앞을 향해 나아갑니다.



이를 알아차린 할아버지는 비행기를 쫒아가지만 멀리 떠나지 말기를 바랄 뿐.. 좀 처럼 다람쥐는 조정을 하면서 내려오질 않습니다.

 




능수능란한 다람쥐의 비행실력에 가히 감탄을 하고야 맙니다. 360도 곡예 비행을 하는가 하면 자유 자재로 위로 아래로 가는 모습에 경이로움을 감탄할 수 밖에 없었습니다. 동영상을 보는 사람의 눈을 정말 의심을 하게 만들 정도입니다.

 


비행기을 조정을 완료하였는지 미션을 완료하였는지에 대한 진위여부는 알 수는 없지만 다람쥐의 표정을 보아하니 정말로 흡족해하고 있는 듯 하네요. 비행기를 조종한 다람쥐는 다음 번에는 미니 유람선을 조정을 할 것 같네요.

 


비행기를 회수한 할아버지는 비행기가 다쳤는지 확인을 해보시고 안심을 하십니다. 다람쥐는 전생에 파일럿이었나 보네요. 다람쥐의 비행 조정 실력 정도면 다른 동물들이 부러워 할 것 같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