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 윈도우10 장점 및 기능 꼼꼼히 알아보기 및 학생할인

핫딜|2016. 12. 6. 00:57

윈도우가 출시된 역사가 정말 오래되었습니다. 그 만큼 전 세계적으로 마이크로소프트의 제품을 이용 중이고, 기능은 점점 기대가 됩니다. 최근에 윈도우 10이 출시되면서 인터페이스도 전 보다 달라졌습니다. 윈도우 10 장점 및 기능 꼼꼼히 알아보기 및 학생할인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윈도우 10 장점 및 기능



윈도우 10은 최근에 출시되면서 과거의 인터페이스와 달리 점차 달라지고 있습니다. 신속한 작업을 위해서 이기도 합니다.

 


더욱 안전해지고 강화된 보안으로 이 전 보다 개선된 보안 기능, 더욱 안전한 인증을 제공합니다. 장치의 수명기간 동안 항상 활성화되기에 최신 기능과 보안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 없이 빠르게 로그인하고 안전한 방식으로 윈도우 장치 잠금을 해제할 수 있는 Windows Hello 장치도 있습니다. 얼굴, 지문 또는 도우미 장치를 사용하여 사용자를 다른 사람들과 구분하여 인식을 합니다.

 


역대 최고로 안전한 윈도우 10은 장치의 지원되는 수명기간 동안 바이러스 백신, 방화벽, Defender 및 피싱 방지 기술을 포함하여 포괄적인 보호 기능을 제공합니다. 무료로 제공이 되는 모든 내장 기능을 갖춤으로 보안 기능과 현재 및 향후의 위협으로 부터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확보하여 보호합니다.

 


조직화, 아이디어 기록, 온라인 작업 수행 및 신속한 작업을 하도록 돕는 가장 혁신적인 도구입니다.

 


Microsoft Edge는 최신 브라우저로 반응 속도도 뛰어나 온라인 작업을 수월하게 하실 수 있습니다.

 


Windows Ink로 로그인을 할 필요 없이 생각의 속도에 맞추어 메모와 아이디어를 기록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윈도우 10은 신속한 수행, 작업을 수행하는 단일 장소를 제공하고, 노트북을 테블릿 처럼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테블릿 모드는 태블릿, 투인원 또는 터치 스크린 노트북에 매끄러운 터치 중심 환경을 제공합니다.

 


더욱 개인적으로 사용할 수 있기에 디지털 지원, 게임, 장치와 휴대폰을 동기화하는 기능을 모두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게임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Xbox앱을 통해 게임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DirectX 12의 놀라운 성능을 갖추었기에 스릴 있는 게임을 하실 수 있습니다.

 




최고의 장점은 잠금 화면에서 음악을 제어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원하는 음악을 들으실 수 있습니다. 저녁이나 비행기 내부에서 작업할 때 같은 어두운 환경에서도 작업 환경을 갖출 수 있습니다.

 


노트북을 대체하는 투인원 태블릿, PC처럼 사용할 수 있는 휴대폰을 포함하여 혁신을 주도합니다.

 


스마트폰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디자인으로 큰 화면의 프로젝터로 전환하여 엔터테인먼트 시간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윈도우 10 학생할인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에서 윈도우 10을 구입을 하고자 하신다면 학생이시면 10% 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학생용 Windows 10 Home, 학생용 Windows 10 Pro 두 버전이 있습니다. 장소에 관계없이 어디서나 거의 모든 장치에서 편리하게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윈도우 10 Home이 윈도우 10 Pro보다 가격이 저렴합니다. 기능 및 용도에 따라 윈도우 10을 사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학생할인에 대해 자세한 정보는 아래의 링크에서 참고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