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시네마 영화관에 숨어있는 시네마 보물찾기 이벤트

핫딜|2017. 2. 24. 22:33

매 달 마다 기다려지는 신작영화 덕 택에 롯데시네마 영화관을 가게 됩니다. 영화를 자주 보시는 분, 좋아하시는 분, 신작 기대되시는 분이라면 이 번에 롯데시네마에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영화관에 특별한 보물들이 숨어있어 그 보물을 찾는 사람이 가지게 됩니다.



혜택도 있으니 잊지 말고 참여를 하시면 좋을 거 같아요. 홈페이지 뿐만 아니라 앱에서도 영화 예매, 이벤트 정보를 보실 수 있으니 필수로 설치를 하시면 유용하실 거에요. 


   시네마 보물찾기 이벤트

 

시네마 보물찾기


시네마 보물찾기 이벤트는 2017년 2월 13일 ~ 2017년 4월 30일까지 진행합니다. 전국에 해당하는 롯데시네마 지점에서 참여를 하실 수 있습니다.

 

보물지도


서울.인천, 경기, 충청/대전, 전라/광주, /경남/울산/대구, 강원에 거주하시는 분이라면 좋은 기회를 누리실 수 있습니다. 



롯데시네마 영화관


각 지역 별로 해당 영화관에 방문하셔서 진행을 하시면 됩니다. QR코드를 반드시 찾으셔야 합니다. 

 

QR코드


영화관에 꼭 꼭 숨겨진 QR코드의 주인공은 여러분이 되실 수 있습니다. 보물지도에 있는 영화관에서 QR코드를 찾아서 접속을 하시면 풍성한 할인권 패키지 즉시 지급이 되니 유용하게 사용하시길 바래요.

 

보물지도


반드시 진행영화관을 확인을 하셔야 합니다. QR코드를 찾으시고 QR코드 인식 후에 쿠폰 다운로드를 클릭하여야지만 쿠폰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ID 당 1회 할인권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할인권은 온라인 예매시에 사용 가능합니다. 만약 주중관람권은 공휴일 제외 되니 참고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