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매지크향수공방에서 감성과 색깔을 담을 수 있는 향수 만들기

핫딜|2017. 6. 15. 19:07

감성과 색깔을 담을 수 있는 향수를 만들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그 향수를 뽐낼 수도 있고, 향수를 만들었다는 것에 자부심을 가질 수도 있습니다. 일상생활에서 향수를 만들기란 쉽지 않습니다. 더더욱 어떻게 만들어야 할 지에 대해 초보자도 쉽게 접할 수 있으면 좋은데 공방이 아니라면 기회가 생기질 않아요. 하지만 로매지크향수공방에서 향수를 만들어 볼 수 있습니다. 추억이 될 수 있겠네요.



로매지크향수공방에서 감성과 색깔을 담을 수 있는 향수 만들기



학생 때 부터 매일 향이 좋은 향수를 사용을 하고 다녔습니다. 습관이 되어 거부감이 들지 않는 향을 선호하는 편이고 직접 만들 수 있는 곳을 알아보니 서촌에 있는 로매지크향수공방이라는 곳이 있어서 찾아가보았습니다. 말 그대로 향수, 디퓨저, 향초 등 방향제를 판매를 하는 곳입니다. 



여태 동안 화장품 가게에서 보아왔던 향수 종류들과 달리 여기는 정말 공방 작업실 처럼 꾸며져 있어서 손재주가 좋으신 분이라면 꼭 와보고 싶은 곳이에요. 향수 통의 종류도 처음 보는 것도 있어 대게 신기했습니다. 로매지크향수의 가격도 50ml는 29,400원으로 저렴한 가격입니다. 하나의 사이즈인 50ml만 판매하고 있습니다.



직접 향수를 만들 수도 있고, 만들어서 완성이된 향수를 가족, 지인, 친적, 친구분들의 선물용으로도 만들 수 있고, 되도록이면 향의 종류도 좋은 향이면 받은 분도 행복해 하실 거에요. 인테리어도 어둡지 않으면서도 마치 오래 있고 싶은 장소로 느껴집니다.




로메지크향수공방 1층은 로매지크 매장이고 2층은 향수를 만들 수 있는 스튜디오가 있습니다. 대부분 초보자 분들이나 손재주가 좋으신 분들이라면 2층 스튜디오에서 향수를 만들게 됩니다. 1층의 향수들은 전문적인 지식을 가진 조향사 분들이 직접 제작을 한 향수입니다. 퀄리티도 우수하고, 향도 좋습니다. 향수를 만들고 싶다면 미리 예약을 하여야 합니다.



향수를 만들 때에는 조향사 분들의 도움을 받을 수 있으며 향을 선택 부터 향수 만드는 과정을 거쳐 세상에서 단 하나 뿐인 향수를 만들 수 있습니다. 이 번 기회에 로매지크향수공방에 미리 예약을 하여 들리시게 되면 향수 체험 해보시길 바래요.



로매지크향수공방 매장의 이용시간 : 매일 11:00 ~ 22:00(매주 월요일은 휴무입니다.)

전화예약 : (02)6348-1073, 010-9135-5458 / 12:00 ~ 21:00 (예약이 가능) 정시 단위 예약이 가능하오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