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일유럽 영국 철도 패스 20%할인으로 영국에서 낭만적인 기차여행하기

여행|2016. 11. 1. 06:00

신사의 나라를 떠올리면 영국이 생각납니다. 잉글랜드, 축구, 런던, 타워브리지 등을 떠올릴 수 있습니다. 영국 여행을 꿈꾸시고 있다면 항공, 교통, 숙박을 고려하여야 하는데, 다른 도시 간에 이동 시에 메가버스나 기차로 이동을 하기도 합니다.


내년 2월 말 전까지 예약을 하면 20%정도 할인이 되는 영국 철도 패스가 있습니다.



레일유럽 영국 철도 패스 20%할인에 대해 소개를 하겠습니다. 여행 준비 시에 참고하시면 됩니다.


   레일유럽 영국 철도 패스 20% 할인



영국은 의외로 기차 철로가 잘 연결 되어 있는 국가 중에 하나입니다. 오래 전에 저도 영국에서 여행을 했을 때 기차로 이동을 한 적이 많습니다.


셰필드에서 단기 어학연수 시절에 주말여행으로 많이 갔던거 같애요. 잉글랜드, 스코틀랜드, 웨일스에서 철도로 자유로운 이동을 할 수 있는 장점이 있네요.

 

   영국 철도 패스란?



잉글랜드, 스코틀랜드, 웨일스를 함께 돌아보는데 최적의 패스입니다. 축구의 나라 답게 유명한 축구 클럽, 명소, 활기 넘치는 도시 등을 방문을 하실 수 있는데 좋습니다. 모험을 즐기는 여행자 혹은 계획을 꼼꼼히 세우시는 여행자 분들께 좋은 패스입니다.



   누구나 철도패스 구매 가능하나요?



셀렉트 패스 사용이 가능한 유럽 외에 국가에 거주하는 사람은 누구나 영국철도 패스를 사용을 하실 수 있습니다. 잉글랜드, 스코틀랜드, 아일랜드, 웨일즈 거주자는 구매가 불가능하여 이에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철도패스 사용 방법



철도패스는 구매한 날 부터 11개월 안에 사용을 하여야 합니다. 영국 철도패스를 처음 사용을 할 때에는 영국의 기차역 역무원에게 개시 요청을 하면 패스 사용자의 여권번호를 적고, 스템프를 찍어줍니다. 각각의 이동 날짜를 철도패스 칸에 기입을 하여야 함을 기억을 하시기 바랍니다.

 

 

 영국 철도 패스 혜택




영국 철도 패스는 영국 전체에 문화유산철도협히의 열차 최대 20%할인의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패스가 유효한 기간 동안 호텔 할인, 박물관 무료 입장, 무료 보트 이용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영국 레일 맵



영국 남부에 위치한 수도인 런던, 북부의 스코틀랜드으 에딘버러까지 길게 동, 서, 남, 북으로 철도가 연결이 되어 있습니다. 영국에서 기차여행으로 많은 추억을 남기시길 바래요.


영국 철도 패스 구매 및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링크에서 자세히 확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