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여행 - 도심 속 황금동 내천에서 힐링

여행|2016. 1. 21. 06:30

대구여행을 하던 중에 문득 네이버 블로그에 좋은 장소를 알아보던 중에 황금동 내천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어요.


위에는 지하철3호선 황금역이 있고, 그 아래에는 내천이 있어 잠시 나마 구경을 하러 갔어요.




대구에 살고 있어서 가끔은 대구여행을 자주 하고있어요. 그 동안 가보질 못하던 곳과 앞으로 꼭 가야할 곳을 구분을 해 놓고 떠나고 있어요. 지하철3호선이어서 교통편도 편리하고, 황금동 내천을 구경을 하러 오기에 좋아요~!



내천 앞에 커다란 물고기 조각이 있고, 내천의 역사 및 주변 관광지를 알려주고 있어요. 물고기 정말 마음에 드네요.^^ 아직 저도 가보지 못한 곳이 너무 많이 있네요.



주위에 차 들이 다니고 있어서, 중간에서 바라볼 수 밖에 없는 것 같은 아쉬움이 남지만 여길 찾았다는 것도 기억에 오래 남을 거 같아요.



깜찍한 자연과 어울리는 물 캐릭터도 있어서 아이들이 사진을 찍기에 좋은 장소에요. 황금동 내천을 알았다면 많이 구경하러 오세요~!!








내천을 조금 더 가까이서 사진을 찍어보았어요. 정말 작은 규모이지만 안에 아무런 방해도 받지 않고, 흘러가는 대로 물고기들이 살고 있을 것 같아요.



짧은 시간 동안의 대구여행이지만 특별한 날이 되었네요. 근처에 공원이나 호수, 강 등도 좋으니 얼른 놀러가세요~!!! 가서 즐기는 거에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