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인중개사시험준비 경록 공인중개사 패키지 정보 및 장점

핫딜|2019. 5. 5. 21:42

공인중개사라는 직업을 제 2의 직업으로 준비를 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은퇴 후에도 자신 만의 사업이나 시험을 준비를 하여 새로운 꿈을 도전을 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공인중개사도 미래의 2제의 직업이 될 수도 있듯이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가지고 알아보기도 합니다.


공인중개사를 할려면 시험을 응시를 하여야 하고 합격을 하여야 합니다. 과정은 단순할 수도 있겠지만 실제로는 철저한 준비를 하여야 합니다. 공인중개사시험준비 경록 공인중개사 패키지 정보 및 장점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공인중개사시험준비 경록 공인중개사 패키지 정보 및 장점


공인중개사시험준비 경록 공인중개사 패키지 정보 및 장점


공인중개사를 준비를 하는데 알아볼 수 있는 곳이 경록입니다. 62주년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미래에 노후에도 새 직업을 갖기에 좋은 직업이기도 합니다. 시험을 준비를 하는 것도 시험에 나올 수 있는 내용만 공부를 하더라도 합격의 지름길이 될 수도 있습니다.



62년 동안의 역사를 갖고 있는 경록은 역대ㆍ최대 출제위원 출신 분들이 직접 제작을 한 강의를 신청을 하면 들을 수가 있습니다. 시험을 준비를 하는 데에는 반복을 하는 것도 좋은 길잡이가 될 수도 있습니다.



경록과 타사와 비교를 해보았을 때 이 번에 행사로 20 ~ 30만원대 수강료로 수강료에 대한 부담을 덜 수도 있습니다. 공인중개사의 업무범위도 확대로 임대관리사, 공경매교육 프로그램 무료로 제공을 합니다. 무한 반복 가능한 족집게 강의로 시험을 준비를 하는건 어때요?



경록 패키지에는 6가지가 있습니다. 합격보장반, 전과목합격반, 전과목강좌반, 1차합격반, 2차합격반, 3사명품 평생회원반이 있습니다. 행사를 진행을 하고 있어 수강료에 대한 부담을 덜 수도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합격보장반은 자격취득일 까지 수강을 할 수 있는 패키지입니다. 수강료는 390,000원입니다. 교재는 2019 합격보장 교재 풀세트, 정규강좌, 특화강좌, 입문강좌, 마무리강좌 등 다양한 추가 혜택이 있습니다.




전과목합격반은 2020년 시험일까지 수강이 가능합니다. 수강료는 350,000원입니다. 수험표 사본을 제출을 하면 다음 시험일까지 수강기간을 무료로 연장이 됩니다.임대관리사 과정, 공경매과정 각 3개월 무료제공 혜택도 있습니다.



전과목강좌반은 2019년 시험일까지 수강을 할 수 있습니다. 수강료는 190,000원입니다. 교재는 제공이 안됩니다. 강좌만 구매를 할 수가 있습니다.



1차합격반은 2019년 시험일까지 수강을 할 수 있습니다. 수강료는 230,000원입니다. 정규강좌, 마무리, 특화강좌, 입문강좌, 2019 1차 교재세트와 추가혜택이 있습니다.



2차합격반은 2019년 시험일까지 수강을 할 수 있습니다. 1차합격반과 비슷할 수도 있겠지만 수강료는 250,000원입니다. 교재는 2019 2차 교재세트로 정통한 기본서 4권, 합격 키워드 1권, ㅣ출문제풀이 1권으로 총 6권 제공이 됩니다.



3사 명품은 모든 시험에 합격할 때 까지 수강이 가능한 패키지입니다. 수강료는 690,000원입니다. 강좌는 전문인터넷 기획강좌를 수강을 하실 수 있습니다. 교재는 공인중개사 최신교재, 주택관리사 최신교재, 임대관리사 및 공경매 최신교재가 제공이 됩니다.



경록은 62년의 오래된 전통을 가진 만큼 전문성이 있습니다. 공인중개사 시험 준비를 알아보신다면 현재 62주년 행사를 진행을 하고 있는 경록에서 알아보시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수도 있습니다. 아래의 링크에서 경록 공인중개사 패키지를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공인중개사 준비 잘하셔서 꼭 합격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