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도맛집추천! 여행시 꼭 들려야 할 진주면옥 거제도냉면

핫딜|2016. 6. 22. 21:10

오랜 만에 알고 지내던 지인들과 거제도 여행을 하면서 맛집탐방을 하게 되었어요. 거제도에 냉면이 유명하다고 해서 직접 찾아가보았습니다. 평소에는 맛집을 많이 가지 않는 편인데 여행 시에 추억을 남기기 위해 필수로 갑니다.



   거제도 여행 맛집 진주면옥 냉면



진주면옥안으로 들어오니 메뉴를 볼 수 있고, 대부분 맛있는 음식들이 있어 이 중에 마음에 드는 음식을 주문했습니다.

 


주문 할 동안에 가게를 둘러보니 액자크기 만 한 진주면옥이라는 이름이 걸려있어 다시 한 번 가게 이름을 기억하게 됩니다. 친구들이나 지인 분들께 추천을 드려야 겠네요.

 


육전이 냉면과 함께 먹으면 정말 맛있다고 하는데, 국내산 한우로 되어있어서 같이 주문을 했어요. 음식이 매우 기대됩니다.



내부에는 정리가 깔끔하게 되어 있고, 필요할 때 물을 언제든지 떠서 먹을 수 있다는 점이 공통적이네요. 음식을 먹을 때 물 정말 필수적이에요. 

 




메뉴판이 일반 책 만해서 한 눈에 쏘옥 들어옵니다. 주문한 음식을 다 먹고 배가 고프면 더 주문해서 먹으면 좋을 듯 하네요.

 


저와 지인 분은 물냉면을 주문하여서 야채를 가위로 적재적소로 짤라서 먹었어요. 정말 시원하더군요. 날씨도 덥고, 더위를 식히기에는 냉면 만한게 없을 듯 해요.

 


음식 중에서 잡채와 비슷한 느낌의 음식이 생각 보다 맛있었습니다. 맛이 쫄깃하고, 냉면하고 즐겨먹기에 딱 좋은 음식이네요.

 


육전은 양이 많아 보일 정도로 먹으면 배가 조금씩 불러옵니다. 안에 쇠고기가 같이 들어있어요.

 


육전을 국물에 있는 야채와 같이 먹으면 음식을 먹을 줄 아는 남자가 되는 듯한 기분이네요. 음식을 잘 먹을 수록 복이 따라오나봐요. 덕 분에 배 부르게 음식을 잘 먹었네요. 지인 분도 맛집에 대한 칭찬이 많아서 다음에 여길 또 오자고 하네요^^

 


거제도 여행 시에 맛집을 찾으신다면 진주면옥에 꼭 들리시길 바래요. 아래에 주소와 지도를 같이 남겨두었으니 네비게이션, 네이버 지도앱을 통해 찾아오실 수 있습니다.



주소 : 경남 거제시 수월동 1053-1번지 (해명로 31) 거제 진주면옥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