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도 힐링 여행 - 행복한 휴식처! 구조라 해수욕장

여행|2015. 10. 26. 23:19


안녕하세요^^ 꿈의 여행자입니다. 


나 만의 휴식을 할 수 있는 해수욕장을 원한다면 어디가 좋을까요? 장소를 추천을 해달라는 얘기가 많아요. 사람이 발 길이 많이 닿지 않는 곳이 제일 최적의 장소이고, 언제 든지 와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곳이 여러분에게 안식처를 제공할 여행지입니다.



저 멀리 풍경도 보고 휴식도 취하고 싶으시다면 구조라 해수욕장을 추천을 드려요. 주위에는 온통 고운 모래로 이루어진 모래해변이에요. 맨 발로 걷기에도 발도 아프지 않고, 부드러운 그 느낌..


거제도 학동흑진주몽돌해변 보러가기 ☞ http://mytourstory.tistory.com/238


바다의 해변을 맨 발로 걸어본 분이라면 아실거에요^^ 나도 낭만적이다라고 얘기를 할테고, 주위에 많은 자랑을 하겠죠?ㅎㅎ







구조라 해수욕장 주위에는 온통 산과 들로 이루어져 있어요. 저 멀리 들판에는 토끼와 사슴들이 돌아다닐 것 만 같지만 실제로 고라니를 구조라 샛파람 소릿길에서 만났어요~ 가까이서 눈 만 마주쳤는데, 제가 오늘 하루 첫 손님이었는지 반겨주더군요.ㅎㅎ


구조라 해수욕장 근처에는 벽화마을, 샛파람 소릿길이 있어요~!






모래해변에 파이팅! 이라고 글씨를 손으로 써보았어요. 파도에 씻겨지나가지 않는 동안 저 글자가 그대로 남아있어요. 대게 신기하죠?ㅎㅎ 구조라 해수욕장에 와서 여러분 만의 흔적을 남기고 떠나세요~!






때로는 두꺼비집도 만들고, 때로는 땅을 파서 물이 나오는 걸 실험을 해보는 어릴 적 추억이 떠오르네요. 그 때가 좋았는데, 시간을 되돌릴 수 만 있다면 더 재미있게 보낼 수 있을 거 같애요^^


한 번 쯤 생각을 해보는 게 있어요. 휴식처 같은 바다에서 책을 읽어본다면 정말 집중이 잘 될거 같아요~ 책 읽는거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오시면 언제 든지 환영이에요~!!




TEL : 055-681-7863

주소 : 경상남도 거제시 일문면 구조라리 500-1

홈페이지 : http://map.naver.com/local/siteview.nhn?code=11491662



본 영상은 "거제도 힐링 여행" 구조라 해수욕장 소개를 위해 도움이 되는 영상입니다. 유튜브의 해당 링크를 포스팅 제일 하단에 첨부를 하였음을 알립니다. 출처는 유튜브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