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도 힐링 여행 - 해양의 역사를 대표하는 조선해양문화관

여행|2015. 10. 29. 01:08


안녕하세요. 꿈의여행자에요~!


바다를 보면 유람선이나 유조선 등 배 들이 지나다녀요. 아이들은 배를 보고 멋진 상상력을 떠올릴 수도 있고, 배를 운행하는 선장이 되고 싶다는 꿈을 가진 아이도 있고, 바다를 누비며 다니고 싶다는 포부가 큰 아이들도 있어요. 꿈이 다르지만 공통적으로 바다입니다.



오늘 소개를 해드릴 거제도 힐링 여행지는 선박의 역사와 기술을 대표하는 조선해양문화관을 소개를 할께요. 







조선해양문화관에 오시면 주변 풍경의 매력에 사로 잡혀요. 정원이라고는 믿기가 어려운 아름답게 꾸며져 있어요. 저기 보이는 야자수와 비슷한 나무들이 줄줄이 서있어서 다른 나라에 온 듯해요.


조선해양문화관에 입장을 할려면 입장료를 내고 입장을 할 수가 있어요. 입장료는 아래와 같아요. 거제도에 거주를 하고 계시다면 할인을 받으실 수가 있어요. 조금 더 저렴하게 관람을 하실 수가 있으세요~! 


입장료


성인 : 3, 000원    중ㆍ고등학생/군인 : 2,000원    초등학생 : 1,000원







입장하기 전에 커다란 거북선을 한 컷 찍었어요~! 거북선 안에 타보고 싶기도 하고, 멀리 봐도 웅장하고 위대한 모습에 감탄이 저절로 나와요. 거북선을 보니 위인분들의 국위선양이 후대에도 널리 알려지고 있다는 것에 자부심이 있어요~!





입장을 하고 2층으로 올라오면 다양한 유조선에 관해 설명과 사진들이 전시되어 있어요. 여태껏 보던 유조선들과 달리 처음 보는 종류도 있고, 중요한 임무를 하고 있다는 것을 배우게 되었어요~!


평소에 안하던 공부도 조선해양문화관에서 알아 간다면 기억 속에 오랫 동안 남을 거 같아요.ㅎㅎ




대표적인 세계의 조선소에 한국도 포함되어 있어요. 그 만큼 한국의 조선의 기술력은 세계 최강을 넘어서고 있어요~! 오랜 역사와 전통을 간직한 강한 나라에요~! 영토는 작지만 꿈과 비전이 있는 나라에요~!










해양의 지하자원에 대해서도 자세히 알 수가 있고, 앞으로는 미래에 대체에너지가 꾸준히 발전을 할 것으로 기대가 되요. 고갈되는 자원은 더 이상 채굴을 중단하고 환경보호에 신경을 쓴다면 후대에도 아름다운 지구를 물려줄 수 있을 거 같아요~!













PC게임이나 스마트폰 게임에 중독이 된 아이라면 여길 꼭 데리고 와야 해요~! 아이에게 상상과 무한한 생각을 하게 만들어 준다면 게임은 안하고 오로지 자기가 관심을 가지고 싶은 것을 좋아하게 되요~!


아이들에게 아름답고 천혜의 자연을 보여주세요~!!



TEL : 055-639-8270

주소 : 경상남도 거제시 일문면 지세포해안로 41

홈페이지 : http://www.geojemarine.or.kr/_main/main.html



본 영상은 "거제도 힐링 여행" 조선해양문화관 소개를 위해 도움이 되는 영상입니다. 유튜브의 해당 링크를 포스팅 제일 하단에 첨부를 하였음을 알립니다. 출처는 유튜브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