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도 힐링 여행 - 바다의 색깔을 담은 구조라 벽화마을

여행|2015. 10. 26. 23:17


안녕하세요^^ 꿈의여행자입니다.


새로운 한 주가 시작되어요. 잘 보내셨나요?ㅎㅎ

가을이 지나면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아직 솔로이면 좋아하는 사람 만나시길 기대를 하면서 구조라 벽화마을에 대해 포스팅을 할께요



각 도시 마다 공통적으로 있는 곳은 벽화마을이에요. 벽화마을이라고 하면 건물 벽 주위에 해당 지역의 색깔을 담아내어 여행코스에 안성맞춤입니다.


대표적으로 대구에는 김광석 벽화거리가 있어요. 김광석 노래가 흘러나오면서 가끔 음악회도 열고 있어요~ 완전 감동적인 곳이에요^^







거제도에도 자랑할 만한 벽화마을이 있습니다. 구조라 벽화마을입니다. 여행와서 바다 또는 산으로 가시는 분들이 많은데, 벽화거리도 한 번 쯤 둘러보고 가세요~!. 주변에는 해수욕장, 샛파람소릿길도 있으니 하루를 이 곳에서 여행을 하는데 충분할 거에요.







바다의 이야기를 담아낸 벽화들이 공통적이에요. 위에 스폰지밥도 보이니 옛날에 보던 만화 생각나네요. 광팬이었는데ㅎㅎ 구조라 벽화마을에 사랑하는 사람하고 같이 오셨다면 예쁜 사진 찍어가세요^^









담장 마다 있는 한 폭의 예쁜 그림을 보니 무슨 생각이 떠오르나요?ㅎㅎ 나도 저렇게 그려보고 싶다는 꿈이 생길거에요. 실제로 각 도시 마다 새로 생겨난 벽화마을이 탄생을 하고 있어요. 구미 밤실벽화마을이 예이고, 또 어디에 새로 생겨 날지 궁금해지네요.











벽화마을이 많이 존재 한다고 해도 다 똑같을 수는 없어요~ 왜냐 똑같으면 재미가 없을거에요. 바다 주위에 있는 벽화마을하고, 도심 속에 있는 벽화마을의 차이는 분위기에요. 바다는 고요하고, 차분한 느낌이 들지만 도심 속에는 언제나 활기차고, 희망이 넘쳐납니다.














하루 중 벽화마을 투어도 새로운 여행 취지가 될 거 같아요~! 산과 공원에 놀러가기가 멀다면 이 곳에 들러서 예쁜 그림들 구경하고 가세요^^ 구조라 벽화마을은 언제나 여러분을 기억을 합니다. 많이 사랑해주세요^^!! 




TEL : 055-681-7863

주소 : 경상남도 거제시 일문면 구조라리 500-1

홈페이지 : http://map.naver.com/local/siteview.nhn?code=11491662




본 영상은 "거제도 힐링 여행지" 구조라 벽화마을 소개를 위해 도움이 되는 영상입니다. 유튜브의 해당 링크를 포스팅 제일 하단에 첨부를 하였음을 알립니다. 출처는 유튜브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