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도 힐링 여행 - 거제도 역사 여행! 어촌민속전시관

여행|2015. 10. 27. 15:55


안녕하세요^^ 꿈의여행자입니다.


거제도라고 하면 가장 떠오르는 것이 무엇인가요? 바다와 어촌이 떠오를 거고, 낚시라는 단어도 연상해낼 수 있어요. 실제로 바다에 낚시를 하는 낚시하시는 분들도 많이 있습니다. 바다 만 가보아도, 만날 수 있는 건 낚시대 이기도 하구요. 거제도의 깊은 역사에 대해 알아가는 것도 여행을 하는데 있어서 어느 정도 이해를 하시는데 도움이 될 거에요~!



아이들에게 호기심을 갖기도 하고, 상상력을 심어주기에는 다양한 물고기들을 볼 수 있는 곳이 있어요. 여러분들이 궁금해 하시던 장소인 어촌민속전시관에 대해 소개를 할께요.







어촌민속전시관에 들어올 때 입장료가 있습니다. 3,000원 입니다. 가격이 있는 만큼 감상하실 것들이 많아요^^ 건물 안으로 들어오자 마자 미술 전시관이 있어요~ 여기서 실력있는 작가분들이 만드신 그림도 구경을 하고, 거제도 만의 감성을 담아낸 작품들이 있어요.









어촌민속전시관에서는 두 가지 파트로 나뉘어 집니다.


거제도 이야기


미래의 거제, 어구의 변천사, 미래 해양도시


바다 이야기


전통의 바다, 생활의 바다, 체험의 바다, 부흥의 바다, 신비의 바다, 3D 시뮬레이션, 원형수족관









하루 중 시간을 넉넉하게 잡고 오셨다면 두 파트를 전부 감상을 하셔도 좋아요. 특히나 팜플렛이 제공되어 있어서, 집에 가서도 오늘 갔던 어촌민속전시관에 대해서 이야기 할 수가 있으니 자신 만의 여행 스토리가 탄생이 되요~!






평소에 알고 있던 어촌의 배, 사용하던 필수품 말고, 전혀 접해보지 못한 것들이 많을거고, 하루에 조금씩 알아가면 되요. 생각지도 못한 아이디어를 떠올릴 수도 있고, 다음에 다시 보면 전에 보지 못했던 부분을 다시 보게 되는 경우도 있어요~






어촌민속전시관 가족분들과 함께 오시길 추천합니다. 혼자 또는 친구들과 같이 왔다고 해도 하루를 즐겁고 행복한 시간을 보내실 수 있으실거에요. 꼭 잊지 말아야 할 것은 추억이 가득 담긴 사진을 가득 남기시길 바래요.


과거의 찍은 한 장의 사진은 현재와 미래를 있게 해주는 원동력이 됩니다. 추억이 담긴 사진 한 장을 보는 그 순간 다시 가고 싶어지는 동기부여가 될거에요~!


거제도 어촌민속전시관 꼭 놀러오세요^^ 언제나 환영이에요~!



TEL : 055-639-8270

주소 : 경상남도 거제시 일문면 지세포해안로 41

홈페이지 : http://www.geojemarine.or.kr/_main/main.html



본 영상은 "거제도 힐링 여행" 어촌민속전시관 소개를 위해 도움이 되는 영상입니다. 어촌민속전시관 영상이 없어 구조라 관련 동영상으로 대체합니다. 유튜브의 해당 링크를 포스팅 제일 하단에 첨부를 하였음을 알립니다. 출처는 유튜브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