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도 힐링 여행 - 거제도 여행에 도움이 되는 Tip!~

여행|2015. 10. 30. 17:16



안녕하세요^^ 꿈의여행자입니다.


1년에 휴일이나 쉬는 날이면 당일치기로 여행을 다니고 있어요~ 미리 가고 싶은 것을 정해서 가는 데 거제도 여행을 하는데 필요한 것이 무엇일까요? 


기본적으로 당일치기로는 거제도 여행지도, 가방, 지갑, 스마트폰, 카메라, 보조배터리, 노트, 펜,  우산 등이 필요해요. 우산은 그 날 날씨에 따라서 비가 올 때 급히 써야 하기에 필요합니다. 이틀이나 몇 일 정도 거제도 여행을 하신다면 여벌의 옷도 필요해요.



여러분들이 제일 궁금해 하시는 것이 있습니다. 거제도 여행지도입니다. 거제도 여행지도는 말 그대로 관광안내지도 입니다. 거제도의 관광안내소에서 무료로 가져가실 수 있어요. 거제도 여행 지도 외에 경남 여행지도나 타 지역의 여행지도도 구비해 있는 곳이 있어서, 장기간 여행을 하신다면 관광안내소에 들리셔서 여행지도를 가지고 가시면 여행을 하시는데 큰 도움이 되요~!





거제시 관광안내소 위치


1. 오량리 관광안내소 → 거제시 사등면 오량리





2. 한려해상 동부사무소 → 거제시 동부면 학동리





3. 해금강 안내소 → 거제시 남부면 갈곶리





4. 저구 종합안내센터 → 거제시 남부면 저구리








5. 장승포 관광안내소 → 거제시 장승포동





관광안내소 대표전화 : 055-639-3000


지도를 펼쳐보면 거제도 지도가 펼쳐지고, 수 많은 여행코스와 숙박, 교통편 등을 여행을 하는데 참고하실 수 있어요. 지도를 펼쳐 보시면 전에 보지 못하던 곳도 있을테고, 유용한 가이드가 되어 줄 거에요^^





외도나 해금강을 가실 때도 유람선을 타셔야 하는데 유람선을 이용할 수 있는 항을 몇 가지 소개를 해드리겠습니다. 구조라항, 도장포항, 해금강항을 통해서도 갈 수 있습니다.


여객선 터미널 위치


1. 구조라 유람선 터미널





2. 도장포 유람선 터미널





3. 해금강 유람선 선착장




여행을 하실 때 교통이 불편한 곳이 있습니다. 그럴 때는 버스를 오랫 동안 기다리다 보면 시간도 많이 빼앗길 뿐더러, 저 같은 경우에는 콜택시를 이용을 했어요. 나에게 큰 투자를 한다는 셈 치고, 콜택시를 이용을 하는 것도 또 다른 방법이 될 수가 있어요. 여행에 도움이 되고자 콜택시 연락처를 남겨드립니다.




거제 개인 콜택시 : 055-681-8255

장승포 콜택시 서비스 : 055-681-5002

동부 콜택시 : 055-632-3996


위의 3곳의 콜택시 연락처입니다. 이외에 콜택시를 이용을 하실려면 055-114로 연락을 하여 거제시 콜택시로 연락을 해달라 하시면 연결을 해주십니다. 편리하게 이용을 하실 수가 있어서 큰 부담은 없어요~!



거제도 여행을 하실 때 많은 도움 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