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게홍보방법을 실천하여 단골고객 늘리기! 소상공인 살리기 프로젝트 시즌2

핫딜|2016. 12. 4. 21:20

매출을 상승은 고객을 늘리는 것과 연관이 있습니다. 고객이 방문을 하여 마음에 드는 상품이 있어 구입을 할 때 매출이 올라가는 경우입니다. 가게홍보방법만 제대로 숙지를 하고 있다면 전 보다 매출을 상승을 기대하실 수 있습니다. 가게홍보방법을 실천하여 단골고객 늘리기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초특가 크레이지 홍보패키지의 이벤트 참여대상은 신규 및 단골고객 모집을 통해 매출 증대를 희망하시는 국내 모든 소상공인 사장님들이 해당하십니다. (음식점, 카페, 주점, 미용실, 학원 등)


혜택은 1년에 단 한 번 뿐인 초특가 패키지 제공(패키지 A or 패키지 B), 매장 특성에 맞는 맞춤형 홍보상품 설계, 홍보패키지 계약 종료 후 후속마케팅 진행 희망 시 크레이지피알의 전 마케팅서비스 10% 할인(평생)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가게홍보는 그 만큼 중요하기에 모르면 손해볼 수 있는 부분입니다. 10년의 마케팅 노하우로 고객 맞춤형 홍보 설계, 마케팅 교육을 제공합니다.




홍보패키지 A, 홍보패키지 B로 나누어집니다. 홍보패키지 A는 자리잡기 패키지로 49만원입니다. 홍보패키지 B는 99만원 입니다. (vat는 별도입니다.)

 


처음 배우시는 분이라면 자리잡기 패키지는 추천을 합니다. 이 후에 비용을 더 들이더라도 가게홍보방법을 제대로 배우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