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당일배송 특집전 공휴일 당일배송 및 특별쿠폰 정보

핫딜|2019. 2. 23. 06:00

결혼준비나 이사를 간다면 필수 전자제품 중에 꼭 갖고 싶은 전자제품이 TV이기도 합니다. 화면도 크고 화질도 좋아 영화를 보거나 게임을 할 때에도 좋을 수도 있습니다. TV는 구매를 하면 오랫동안 사용을 할 수 있는 전자제품입니다.


이 번에 하이마트에서 TV당일배송 특집전이 있습니다. TV당일배송 특집전 공휴일 당일배송 및 특별쿠폰 정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TV당일배송 특집전 공휴일 당일배송 및 특별쿠폰 정보



TV를 주문을 하고 당일배송으로 그것도 공휴일에도 받아볼 수 있다면 정말 꿈 만 같을거에요. 공휴일도 당일배송이 되지만 기획전 상품 특별쿠폰까지 두 마리 토끼를 한 꺼번에 잡을 수 있으니 좋은 기회에요~!




TV를 하이마트 쇼핑몰에서 오전에 구매를 하면 무료 설치를 오후에 가능합니다. 당일배송 주문을 하는 방법은 배송방법에 오늘배송으로 선택을 한 후에 바로구매버튼을 클릭을 합니다. 배송지 검색을 통해 오늘배송이 가능한지 여부를 확인을 한 후에 오늘배송 주문하기 버튼을 클릭을 통해 주문을 할 수 있습니다.



TV를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를 하고자 하신다면 해당 TV모델에 대한 추가쿠폰 적용가능 문구가 있는 상품에 쿠폰 확인 버튼을 클릭을 합니다. TV 특별쿠폰에 쿠폰받기를 클릭을 합니다. 구매하기 버튼을 누르면 해당 쿠폰이 자동으로 적용이 되어 알뜰구매에도 도움이 되실 거에요. 아래의 링크에서 TV를 구매를 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