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스토어 오피스 365 대학생 할인 4년간 최신 오피스 사용하기

핫딜|2017. 2. 16. 20:36

신학기가 시작이 되면서 각종 과제 및 레포트나 학과 마다 오피스를 사용을 하여야 하는 학과들이 있을거에요. 미리 준비를 하고 익힌다면 강의를 따라가는데 있어서 불편함이 없을거에요. 오피스 365 University를 소개할께요.



 

 오피스 365 University



오피스 365 University는 4년 구독에 PC나 Mac 또는 테블릿 2대 + 스마트폰 2대에 설치하여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1TB 클라우드 저장소 제공 및 지속적인 업데이트로 이용을 하실 수 있습니다. 전체 버전의 Word, Excel, PowerPoint, Outlook, OneNote가 제공됩니다.

 


 

 오피스 365 University 구매 해야 하는 이유



학생들이 장소에 관계없이 어디서나 모든 장치에서 사용을 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구매 후에 배송을 기다릴 필요 없이 바로 다운로드하여 사용이 가능합니다. 14일 이내에 무료로 반품이 가능합니다.



전체 오피스 응용 프로그램 설치로 온라인 아닌 경우에도 작업을 계속 할 수 있습니다. 사용 방법은 일반 오피스와 비슷합니다.

 


다양한 장치에 설치로 기기에 사용을 할 수 있는 호환성이 높아졌습니다. 스마트폰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니 간단한 작업이나 수정할 때 유용합니다.

 




OneDrive 클라우드 저장소에 원하는 문서, 사진, 비디오에 바로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온라인만 된다면 편집 및 공유를 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업그레이드가 모두 포함이 되기에 항상 최신의 상태로 유지할 수 있습니다. 응용 프로그램을 출시 되는 즉시 사용할 수 있기에 편리합니다.

 


오피스에 있는 목록을 보면 대학생들이 주로 많이 사용하는 것은 PowerPoint, Excel, Outlook, Word, OneDrive가 대표적으로 많이 사용을 합니다. 해외에서는 Word를 가장 많이 사용합니다. 새 학기에 준비 잘하셔서 좋은 열매를 거두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