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동부의 여행하기 좋은 대표적인 3대 도시

정보|2016. 10. 11. 01:18

해외여행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북미여행을 꿈꾸실텐데, 북미는 캐나다, 미국, 멕시코가 있습니다. 나라의 영토 크기가 세계적인 순위 안에 들고 가고 싶은 곳이 많아요. 캐나다도 교통편을 이용을 제대로 알아본다면 여행을 하기 좋은 국가에요.


얼마 전에 캐나다 해외단기어학연수를 다녀왔어요. 동부에 Guelph라는 곳에 있었고, 주말 마다 동부여행을 통해 많은 추억을 남기고 왔어요. 동부에서 잊지 못할 여행지를 여러분들께 소개를 해드릴께요.



캐나다 동부의 대표적인 도시는 토론토(Toronto), 오타와(Ottawa), 몬트리올(Montreal)이 있습니다. 오타와(Ottawa)는 캐나다의 수도입니다. 온타리오(Ontario) 주에는 토론토(Toronto), 오타와(Ottawa)가 있고, 퀘백(Quebec) 주에는 몬트리올(Montreal)이 있습니다.


(출처 : pixabay.com)


토론토(Toronto)의 주요 관광지 및 볼거리는 CN타워(CN Tower), 아쿠아리움(Aquarium), 카사로마(Casaroma), 로얄 온타리오 박물관(Royal Ontario Museum), 토론토 동물원(Toronto Zoo), 토론토 대학교(University of Toronto), 토론토 시청(Toronto City hall), 차이나타운(China Town), 토론토 아일랜드(Toronto Island) 등이 있습니다.


토론토(Toronto) 여행 시에 관광지의 입장료가 비싸다고 생각을 하실 수가 있습니다. 저렴한 여행을 위해 시티패스(Toronto City Pass)를 끊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토론토 시티패스(Toronto City Pass)는 CN 타워(CN Tower), 아쿠아리움(Aquarium), 토론토 동물원(Toronto Zoo), 카사로마(Casaroma), 로얄 온타리오 박물관(Royal Ontario Museum) 총 5곳을 시티패스를 제시하시면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토론토(Toronto) 야경 및 전망을 보기 좋은 장소는 토론토 아일랜드(Toronto Island)입니다. 페리를 타고 가기에 1시간 이내에 금방 도착을 하는 곳입니다. 주말에는 많은 사람들이 붐비는 곳이자 휴식하기 좋은 장소에요.

 

(출처 : pixabay.com)


캐나다 수도인 오타와(Ottawa)에는 여름이 되면 주말인 토요일에는 의회도서관(Library of Parlament)에서 근위병의 행사 및 의회도서관 건물에 빔을 비추어 캐나다 역사를 감상을 할 수 있습니다. 그 다음 날인 일요일 오전에는 근위병 교대식을 볼 수 있는 좋은 기회를 가질 수 있습니다.


오타와(Ottawa)에는 역사에 관련된 박물관이 많습니다. 몇 일 간 여유를 두고 여행을 하시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캐나다 역사 박물관(Canadian Museum of History), 캐나다 어린이 박물관(Canadian Children's Museum), 캐나다 전쟁 박물관(Canadian war Museum), 캐나다 농업 및 식품 박물관(Canada Agriculture and Food Museum), 캐나다 자연 박물관(Canadian Museum of Nature) 등이 있습니다.


박물관의 대부분은 입장료를 받습니다. 규모도 몇 층으로 이루어져 있어 천천히 둘러 보셔도 됩니다. 특히나 박물관을 관람 전에 팜플렛을 미리 챙겨가는 것도 기억을 되살리는데 도움이 됩니다.

 

(출처 : pixabay.com)


동부의 퀘백(Quebec) 주에 위치한 몬트리올(Montreal)은 사랑스러운 캐나다 너구리를 볼 수 있는 곳입니다. 안성탕면의 마스코트인 너구리가 바로 캐나다 너구리를 상징하는데, 보면 볼 수록 귀여움이 넘쳐납니다.


많은 사람들이 너구리를 보러 문트로얄(Mont Royal)에 올라갑니다. 몬트리올(Montreal)의 전망 및 야경을 볼 수 있는 장소입니다. 문트로얄(Mont Royal)외에 칼더 공원(Calder Parc jean drapeau Calder)에서 몬트리올(Montreal)의 전망을 구경하실 수 있습니다.


여기에도 박물관이 많은 편입니다. 미리 정보를 알아간다면 원래는 유료인 박물관인데 무료로 입장을 할 수가 있습니다. 또한 박물관 패스(Montreal Museum Pass)로 여행을 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몬트리올(Montreal)은 맑은 날에 여행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여름에 장마철이나 흐린 날씨에는 의외로 비가 자주 오는 편입니다. 이 점을 참고해서 여행을 하면 오랫 동안 추억을 남길 수 있습니다.


캐나다 동부의 여행하지 좋은 대표적인 3대 도시를 알아보았습니다. 여러분 만의 여행을 꼭 이루시길 바랍니다. 사진으로 과거를 되돌아 보면 해냈다는 자신의 모습을 회상하실 수 있습니다. 사진은 많이 남기는 것이 좋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