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능마켓에 숨겨진 나의 재능을 기부하기

정보|2017. 3. 1. 10:42

여태동안 살아오면서 자신의 재능을 갈고 닦아서 노하우가 쌓인 분야도 많으실 거에요. 그대로 두기에는 무언가 아까울 것 같고, 이를 다른 사람에게 도움이 되거나 노하우를 팔 수 있는 방법을 찾아보실 거에요.



블로거머니 재능마켓이 노하우를 판매를 할 수 있는 곳입니다. 블로거머니는 수 많은 수익 블로거들을 보유하고 있어, 국내 최다 수익 블로그 운영을 위한 팁,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는 커뮤니티입니다. 재능마켓은 블로그&카페노하우, SNS노하우, 프로그램, 제작, 기타 등을 회원가입 후에 노하우를 등록을 통해 파실 수 있습니다. 이 번 기회에 숨겨진 재능을 마음껏 발휘하시길 바래요.


 

 블로그 & 카페 노하우

 

블로그&카페노하우


블로그&카페 노하우 중에 네이버 블로그 최적화 방법, 애드센스 수익 늘리기에 대한 것이 있습니다. 처음으로 블로그를 시작하시는 분이라면 모르는 부분이 많기도 하고, 어떻게 하면 나의 블로그를 검색엔진에 노출이 잘 될 수 있는지에 대한 노하우가 있습니다.

 

   SNS노하우


sns노하우


페이스북 수익 만드는 방법, 일반인들은 모르는 페이스북 노하우, 트위터 노하우, 인스타그램 강의 등이 있습니다. 전 세계 사람들이 사용을 하는 페이스북에 제대로 된 마케팅을 한다면 블로그 못지 않게 훌륭한 도구가 될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


프로그램


프로그램은 SNS관리라는 강의를 들으실 수 있습니다. 현재는 마감으로 추후에 다른 프로그램이 등록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제작


제작


워드프레스 홈페이지 제작, 배너, 팝업, 이벤트 페이지 디자인, 포스팅용 이미지를 제작이 있습니다. 워드프레스는 블로그로도 만들 수도 있고 홈페이지로도 만들 수도 있습니다. 예쁘고 잘꾸며진 블로그라면 많은 방문자들이 들리고 싶어 할거에요.

 

   기타


기타


이외에 꼭 필요한 노하우인 애드센스 관리하기가 있습니다. 클릭율이나 매치가 잘 되기 하기 위해 상단 광고, 본문 광고, 하단 영역을 관리를 해야 할 필요성이 있습니다.



댓글()